카이메타, 원웹과 군대·정부·상업 분야 고객 대상 저궤도 위성 연결 서비스 배포 계약 체결

카이메타 전자 조향 평판 u8, 원웹의 저궤도 군집위성 통해 이동 중 고속 광대역 연결 구현

2022-03-23 14:30

레드먼드,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3월 23일 -- 모바일의 전 세계 사용을 구현하는 선도적 평판 안테나 기업인 카이메타(Kymeta)(www.kymetacorp.com)와 저궤도(LEO) 위성 통신 회사인 원웹(OneWeb)(www.oneweb.world)이 전 세계에 광대역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배포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카이메타 고객은 원웹 LEO 위성 네트워크를 활용해 전 세계 어디서든 이동 중 또는 정지 중에 고속 저지연 광대역 연결에 액세스할 수 있다.

카이메타는 세계 유일의 높은 처리량의 고대역폭 저전력 완전 통합형 모바일 터미널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이들 솔루션은 군대, 정부, 기업, 해양 분야 고객사에 널리 도입됐다. 원웹을 통한 연결은 카이메타의 기존 광대역 정지궤도(GEO) 및 4G 셀룰러 서비스 제품군을 보완하게 된다.

카이메타는 원웹과 배포 계약을 체결해 전 세계 정부 및 상업 부문 고객에게 유무선 하드웨어 솔루션과 함께 원웹 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역할을 맡게 됐다.

월터 버거(Walter Berger) 카이메타 사장 겸 공동 최고경영자(CEO)는 “카이메타는 혁신과 강력한 파트너 관계를 통해 육지든 바다든 공중이든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모든 곳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카이메타의 탁월한 기술은 소프트웨어에서 선형 편파와 원형 편파를 오갈 수 있어 하드웨어를 물리적으로 변경하지 않고도 LEO 및 GEO Ku 밴드 군집을 모두 지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원웹과의 협력으로 원웹의 선도적인 LEO 위성 네트워크 용량을 제공해 미국 정부, 미군 등의 고객에게 기존 네트워크가 도달할 수 없는 지역에서 인터넷 연결을 제공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며 “관리형 위성 서비스로 영역을 확대하면서 미국 국방부와 그 밖의 최종 사용자 사이에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는 서비스형 연결 서비스를 위한 하드웨어 솔루션 패키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대해 닐 마스터슨(Neil Masterson) CEO는 “우주가 지구 통신의 미래라는 게 우리의 신념”이라며 “카이메타와 계약을 맺은 것은 원웹이 삶을 향상하고 카이메타의 평판 u8과 같은 혁신적 기술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고속 고대역폭 저지연 통신 서비스로 모두에게 탄력적이고 안전한 인터넷 연결을 제공하는 데 헌신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또 다른 사례”라고 강조했다.

이번 발표는 두 회사가 공동 개발 협약(Joint Development Agreement , 약칭 JDA)을 맺은 지 3개월 만에 나온 것이다. 양사는 JDA를 통해 2022년 말까지 정부, 기업, 지역 사회에 이동 중 통신(COTM)과 정지 중 통신(COTP) 서비스를 지원하는 u8 기반 LEO 터미널을 개발, 출시하기로 했다.

원웹의 위성 네트워크로 뒷받침되는 카이메타의 새 서비스는 u8로 단독형 원웹 LEO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광대역 서비스와 묶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 솔루션은 GEO/LEO 연결을 제공하는 한편 사상 처음으로 군 사용자가 이동 중 다중 군집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각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두 회사는 협력을 통해 모든 산업 부문으로 인터넷 연결과 응용 제품을 확대하고 전 세계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독보적인 종합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카이메타(Kymeta) 개요

카이메타는 이동통신과 글로벌 모바일에 대한 압도적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셀룰러 네트워크와 결합한 광대역 위성 연결의 잠재력을 개척하고 있다. 카이메타 위성 연결 솔루션은 고객사 요구에 부응하고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기술과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독창적이고 완벽한 턴키 번들형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한다. 이들 솔루션은 업계 최초인 카이메타의 평판 위성 안테나 및 카이메타 커넥트(Kymeta™ Connect) 서비스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위성과 혼합형 위성-셀룰러 네트워크에서 혁신적인 모바일 연결을 제공하고 있다. 카이메타 터미널은 미국 및 국제 특허와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가동 부품 없이도 저전력, 저비용, 고처리량 통신 시스템에 대한 필요에 부응하고 있다. 카이메타는 모든 차량, 선박, 항공기, 고정 플랫폼에 간편한 연결을 제공한다.

카이메타는 워싱턴주 레드먼드에 있는 비상장 기업이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kymeta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웹(OneWeb) 개요

원웹은 우주 인터넷을 구현하는 글로벌 통신 네트워크로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정부, 기업, 지역 사회에 인터넷 연결을 제공한다. 원웹은 글로벌 게이트웨이 스테이션 네트워크와 광범위한 사용자 터미널을 발판으로 저궤도 위성군을 구축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저렴하고 빠른 고대역폭 저지연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물 인터넷(IoT)의 미래를 열며, 누구나, 어디서나 5G를 이용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한다는 목표를 추진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oneweb.worl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220053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ymeta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카이메타(Kymeta Corporation)
사업 문의
브랜다 쿤스(Brenda Kuhns)
마케팅 이사
bkuhns@kymetacorp.com

미디어 문의
더 서밋 그룹(The Summit Group)
애슐리 스펠러(Ashley Speller)
PR 매니저
aspeller@summitgroup.com

원웹(OneWeb)
그룹 문의
크리스 매클로플린(Chris McLaughlin)
cmclaughlin@oneweb.net

영국, 유럽, 중동/북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타비타 알드리치-스미스(Tabitha Aldrich-Smith)
Taldrich-smith@oneweb.net

미국, 중남미, 캐나다
케이티 도드(Katie Dowd)
kdowd@oneweb.net

핀즈베리 글로버 헤링(Finsbury Glover Hering)
OneWeb-LON@Finsbury.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