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터 도무스, 금융기관 전략 파트너십 부문 신임 대표 임명

뉴스 제공
Alter Domus
2022-03-24 10:40
룩셈부르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대체 투자 산업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공급하는 알터 도무스(Alter Domus)가 빈센트 지오절 오라일리(Vincent Georgel O’Reilly)를 금융기관 전략 파트너십(Financial Institutions Strategic Partnerships) 부문 대표에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룩셈부르크에 기반을 두고 일하게 될 빈센트는 더그 하트(Doug Hart) 알터 도무스 CEO에 보고하고 그룹 집행 이사회(Group Executive Board) 위원이 된다.

빈센트는 알터 도무스에 합류하기 전 스테이트 스트리트(State Street)에서 유럽·중동·아프리카 대체상품 부문을 이끌었고 집행 운영 그룹(Executive Operating Group) 및 유럽·중동·아프리카 관리 위원회(EMEA Management Committee) 위원을 맡은 바 있다. 또 인수합병과 신규 수익 창출을 주도하고 대체상품에 주력하는 등 은행, 보험 및 자산관리 분야 경영진과의 관계 구축을 통해 고도의 경험을 쌓은 노련한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다.

빈센트는 새로운 직책을 맡아 전략적 파트너십, 금융기관 내부의 금융 운영 부서, 자산 배분 투자자 및 글로벌 대체 투자 관리자의 리프트 아웃(lift-out, 팀 단위 인재 채용) 및 인수에 초점을 맞춰 알터 도무스의 새로운 비즈니스 채널 발굴을 주도하게 된다.

더그 하트 CEO는 “우리는 빈센트를 알터 도무스 그룹과 경영진 팀의 일원으로 맞길 고대했다”며 “대체상품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빈센트의 비즈니스 감각과 이 업계의 전략 리더들과 함께 일한 경험은 회사의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대체 자산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빈센트는 업무 투입 첫날부터 알터 도무스의 깊이 있는 경험과 역량을 활용해 새로운 비즈니스를 구축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빈센트는 2022년 5월부터 알터 도무스에 합류한다.

알터 도무스(Alter Domus) 개요

알터 도무스(Alter Domus)는 전 세계 36개 사무소에 3600명이 넘는 직원을 두고 사모펀드, 실물자산 및 채권 발행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통합 솔루션 공급 업체다. 대체상품에만 주력하는 알터 도무스는 펀드 관리, 기업 서비스, 예탁 서비스, 자본 관리, 이전 가격 책정, 자동 이체, 관리 회사 서비스, 대출 관리, 대리인 서비스, 무역 결제 및 CLO(대출채권담보부 증권) 관리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alterDomus.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230050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lterdomu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알터 도무스(Alter Domus)
린제이 드레이크(Lindsay Drake)
마케팅 콘텐츠 매니저(Marketing Content Manager)
+352 661 892 226
Lindsay.Drake@alterDom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