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웨어 닥스웨이브, 비대면 바우처 공급기업 3년 연속 선정

2022-03-25 08:30
서울--(뉴스와이어)--소프트웨어인라이프의 그룹웨어 닥스웨이브(Docswave)가 중소벤처기업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 공급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다.

닥스웨이브는 구글 계정과 연동하는 클라우드형(SaaS) 그룹웨어 서비스다.

전자결재, 휴가, 인사관리까지 한 번에 사용할 수 있으며, 구글 앱(지메일, 캘린더, 드라이브 등)과 협업용 메신저 슬랙(Slack)이 연동된다.

전자결재, 새 게시글 등 알림 메시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재택근무는 물론 비대면 업무 시스템 활용 시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할 수 있다.

비대면 바우처 수요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닥스웨이브에서 정부 지원금 70%, 최대 200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올해부터 자부담율이 기존 10%에서 30%로 상향됐으며, 수요기업은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소프트웨어인라이프 장선진 대표는 “비대면 업무 시스템을 도입하거나 재택근무 시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는 그룹웨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2022년 하반기에는 사용성을 강화하고 주 52시간제를 관리할 수 있는 업데이트 버전 공개를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닥스웨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인라이프 개요

소프트웨어인라이프의 닥스웨이브는 구글 기반 클라우드형(SaaS) 그룹웨어 서비스다. 구글 계정만 있으면 누구나 전자결재, 휴가, 인사, 데이터 관리까지 모든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전 세계 30개국 16만 명이 이용 중이다. 더 좋은 소프트웨어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저렴하게 제공하자는 기업 이념을 갖고, 사회 공헌 활동으로 비영리재단에 프리미엄 기부 서비스를 지원한다. 2022년 하반기, 근태관리 및 모바일 기안 기능까지 탑재된 통합 그룹웨어로의 성장을 앞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ocswave.com/

연락처

소프트웨어인라이프
윤경란
1522-8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