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스 어뎁트, ‘2022 G2 춘계 보고서’에서 ECM 및 PDM 리더로 선정

검증된 리뷰어, 최고의 유용성∙가장 빠른 구현∙최고의 지원∙최고의 관계 분야에서 최고로 꼽혀

뉴스 제공
Synergis Software
2022-03-25 13:30
퀘이커타운,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너지스 어뎁트(Synergis Adept)가 ‘2022 G2 춘계 그리드 보고서(Grid® Reports)’에서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와 ‘제품 데이터 관리’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고 시너지스 소프트웨어(Synergis Software)가 24일 발표했다.

시너지스는 엔지니어링 문서 관리 및 워크플로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 주자다. G2는 기업이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도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는 P2P(개인 대 개인)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리뷰 웹사이트다. ‘리더’ 쿼드런트에 등재된 제품은 해당 소프트웨어 제품의 검증된 사용자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으로 시장 입지 점수가 상당히 높음을 뜻한다.

G2의 2022 춘계 보고서에 따르면 어뎁트 소프트웨어는 18개의 G2 배지를 획득했다. ‘최고의 사용성’, ‘가장 빠른 구현’, ‘설치 용이성’, ‘관리 용이성’, ‘가장 높은 사용자 채택률’ 등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가장 손쉬운 비즈니스 파트너’, ‘최고의 지원’ 등급으로 평가됐다. 시너지스는 7분기 연속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스콧 라몬드(Scott Lamond) 시너지스 소프트웨어 마케팅 부사장은 “이러한 성과는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하는 경험과 함께 세계 최고의 회사와 구축한 관계를 반영한다”고 말했다. 그는 “시너지스는 고객에게 유의미한 방식으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순위로 삼고 있다”며 “G2 선정 결과는 우리에게 대단한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 고객은 여러 산업 분야의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하다”며 “고객 모두가 시너지스의 가족”이라고 말했다. 그는 “고객들이 보내 준 신뢰에 감사한다”며 “고객은 시너지스가 성장하면서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영감의 원천”이라고 덧붙였다.

G2는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제품 데이터 관리 △건축 도면 관리 등 3개 부문에서 어뎁트 엔지니어링 문서 관리 소프트웨어의 가치를 조명했다.

·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ECM) 리더
· 제품 데이터 관리(PDM) 리더
· ECM 모멘텀 리더
· PDM 모멘텀 리더
· 미드마켓 ECM 고성과 기업
· 미드마켓 PDM 고성과 기업
· 건축 관리 고성과 기업
· 건축 드로잉 관리 고성과 기업
· 최고의 관계
· 최고의 지원
· 최고의 중소기업 지원
· 중견기업의 가장 손쉬운 비즈니스 파트너
· 중소기업의 가장 손쉬운 비즈니스 파트너
· 가장 빠른 구현
· 가장 높은 사용자 채택률
· 최고의 구현성
· 최고의 사용성

G2 보고서는 고객의 직접 피드백과 G2 고유의 알고리즘에 기초하고 있다. 알고리즘은 고객 만족도와 시장 입지 점수를 실시간으로 매긴다.

시너지스 웹사이트(https://www.synergissoftware.com/resources/why-adept)에서 ‘2022 G2 춘계 보고서’의 어뎁트 평가를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실제 사용자의 시너지스 어뎁트 평가

“어뎁트는 다우의 귀중한 재적 재산이 포함된 수십억달러 상당의 디지털 자산을 관리하고 있으며 수십 개 글로벌 사이트에서 수천 명이 사용하고 있다.”

테레사 양(Teresa Yang) 다우 케미컬(Dow Chemical) 문서 관리 제품 매니저

“시너지스처럼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는 소프트웨어 회사도 드물다. 직원들의 대응은 놀랄 만큼 신속하며 고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특정 시스템 없이 비즈니스가 돌아가지 않는다면 그 중요성은 더 말할 필요가 없다.”

라이언 모규(Ryan Mongeau) 스페이스 에이지 일렉트로닉스(Space Age Electronics) 기술 총괄

“어뎁트는 효율성과 프로세스를 200% 높였다. 예전 시스템에서 수 시간이 걸리던 일을 불과 몇 분이면 끝낼 수 있다. 어뎁트는 향후 프로젝트에 더 유용한 정보를 추가할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강력한 시스템이다. 헬프데스크팀은 프로세스를 개선하거나 효율화하기 위해 우리가 제기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밀리어스 H(Milias H), 더 폴거 컴퍼니(The Folger Company), 문서 제어 서비스 제공사

시너지스 소프트웨어(Synergis Software) 개요

시너지스 소프트웨어(Synergis Software)는 문서 관리와 워크플로 솔루션을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시너지스 어뎁트(Synergis Adept)’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 어뎁트는 수많은 산업 분야에서 12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전한 협업 환경에서 설계 및 비즈니스 문서에 신속하고 중앙화된 방식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어뎁트 인테그레이터(Adept Integrator)’는 기업의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해 IT 인프라 전체에서 데이터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가 원활히 진행되도록 지원한다.

시너지스 소프트웨어는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이 선정하는 글로벌 엔지니어링 정보 관리 시장 분야 고객 서비스 선도기업에 꼽혔다. 또한 헬프데스크 인터내셔널(Helpdesk International)로부터 3년 연속 세계 5대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변함없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985년 설립된 시너지스 테크놀로지스(Synergis Technologies, LLC)는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벅스 카운티에 본사를 둔 비상장 기업으로 사모 펀드의 투자를 받았다.

어뎁트는 30년 이상 다우 케미칼(Dow Chemical), 콘 에디슨(Con Edison), 제너럴 밀스(General Mills), 머크(Merck), 나사(NASA) 및 누코어 스틸(Nucor Steel)과 같은 고객사 엔지니어들의 현장 테스트를 거친 제품이다.

G2크라우드(G2 Crowd) 개요

G2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기술 마켓플레이스로 기업이 잠재력을 발휘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찾고 검토하고 관리할 수 있는 장이다. 현재 300만 명 이상이 G2를 방문해 수천 개의 소프트웨어 제품과 전문 서비스에 대한 실제 리뷰를 작성 및 열람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240052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ynergissoftwa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너지스 소프트웨어(Synergis Software)
스콧 라몬드(Scott Lamond)
마케팅 부사장
(215) 302-3006
scott.lamond@synerg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