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윙플, 앨범 제작 지원 1호 가수 류리 ‘말잇못’ 음원 발매

뉴스 제공
달라라네트워크
2022-03-28 09:00
서울--(뉴스와이어)--챌린지&오디션 플랫폼 ‘트윙플(Twinkple)’이 신인 가수 류리의 싱글 앨범 ‘말잇못’ 음원 발매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트윙플(Twinkple)은 빛나는(Twinkle)과 사람들(People)이 합쳐져서 만들어진 신조어로 ‘빛나는 너를 더욱 빛나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세상의 모든 빛나는 사람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앱 내 다양한 챌린지를 통해 앨범 제작, MV 촬영, 댄스 티저 영상 등 꿈을 이루기 위한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트윙플 앱은 1월 13일부터 2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앨범 제작을 지원해주는 ‘나 데뷔하나 봄’ 챌린지를 진행했다. 류리는 레이디 가가의 ‘Always Remember Us This Way’를 커버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과 투표를 받아 최종 우승자로 선정됐다. 우승자에게는 프로듀싱, 녹음, MV 촬영을 포함한 앨범 제작 전액 지원과 발매 후 홍보 및 프로모션 활동 등을 지원한다.

이번에 발매된 류리의 ‘말잇못’ 앨범은 이상형을 만나 말을 잇지 못하는 수줍음과 설렘의 감정을 담은 사랑스러운 느낌의 곡으로 곧 다가올 봄에 어울리는 R&B 발라드 곡이다. 류리는 앨범 발매를 앞두고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9’ 3회에 출연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류리는 “저에게 어울리는 앨범을 전폭적으로 지원해주신 트윙플과 투표해주신 많은 팬께 감사드린다”며 “트윙플의 다양한 챌린지를 통해 각자 분야의 꿈을 가진 사람들이 꿈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달라라네트워크 김채원 대표이사는 “이번 챌린지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공정하고 다양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음악 활동을 펼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달라라네트워크 개요

달라라네트워크는 세상의 모든 빛나는 이들을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출발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산업 전문 기업으로 스타와 팬의 참여로 이뤄지는 오픈 플랫폼을 통해 스타의 주체적인 성장을 만드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dallala.net/

연락처

달라라네트워크
홍보팀
이혜원 담당자
070-5158-21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