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담보 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고려저축은행과 위수탁 계약 체결

온라인 담보 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운영사 베스트핀, 고려저축은행과 위수탁 계약 체결

고려저축은행 선, 후순위 부동산 담보 대출 상품 4월 이내 담비 앱에서 만나볼 수 있어

뉴스 제공
베스트핀
2022-03-25 16:3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담보 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대표 주은영)은 고려저축은행과 위수탁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담비 플랫폼에서 고려저축은행의 사업자 선, 후순위 부동산 담보 대출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고려저축은행은 태광그룹금융계열사로 흥국생명, 흥국화재, 흥국증권, 흥국자산운용, 예가람저축은행 등과 함께 태광그룹 내 금융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다.

고려저축은행의 ‘사업자 선, 후순위 부동산 담보 대출’은 아파트를 담보로 사업자의 운영자금을 공급해 지원하는 상품이다.

고려저축은행 담당자는 “지역 구분 없이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복잡한 담보 대출 과정을 손 안에서 비대면 원스톱으로 상품을 선택하고 비교할 수 있는 담비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더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담비는 주택 담보 대출에 특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은 개인의 조건에 맞는 상품의 최저 금리와 한도를 정확히 비교할 수 있다.

한편 담비는 기존 입점된 SC제일은행, OSB저축은행, SBI저축은행, DGB대구은행의 대출상품 이외에 추가적으로 BNK부산은행, 고려저축은행, OK저축은행이 추가적으로 입점될 예정이며, 상반기 내 주요 금융사 20여 곳의 대출 상품이 입점될 예정이다. 그리고 최근에는 대출자의 후유장해, 상해사망 그리고 금융사기로 인한 채무 리스크를 보장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 ‘담비안심케어서비스’를 KB손해보험과 함께 선보였다.

베스트핀의 주은영 대표는 “담비는 주담대 상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대출 비교 및 선택 기회를 확장할 수 있게 돕는 서비스다”라며 “1:1 개인 맞춤형 담보 대출 정보를 토대로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은행을 찾아서 대출 실행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상품 및 서비스 구축에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베스트핀 개요

복잡한 부동산 담보 대출, 이제는 쉽고 편하게. 베스트핀은 주택 담보 대출 비교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 ‘담비’를 운영하는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dambee.com

연락처

베스트핀
전략운영기획팀
이한규 대리
02-761-3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