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Esports, EACC 2022 공식 주최사 및 리드 에이전시로 선정

ONE Esports, 중국·한국·태국 그리고 베트남 전역서 EACC 스프링 2022와 EACC 서머 2022 진행 예정

뉴스 제공
ONE Esports
2022-03-28 10:00
싱가포르--(뉴스와이어)--EA SPORTS™가 ONE 홀딩스 그룹의 자회사인 ONE Esports를 Electronic Arts (‘EA’)의 피파온라인4 아시아 e스포츠 대회인 EACC 2022의 공식 주최사 및 리드 에이전시로 선정했다.

올해 2분기와 3분기에 각각 EACC 스프링 2022와 EACC 서머 2022가 두 차례 개최되고, 두 대회 모두 중국, 한국, 태국 및 베트남 등 12개 팀이 참가한다. EACC 스프링은 2022년 4월 18일부터 24일까지 열리며, 참가팀들은 일주일 동안 치열한 승부를 펼치게 된다. 각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형식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협약으로 ONE Esports는 전체적인 이벤트 운영과 더불어 선수들과 선수들의 능력치에 대한 생중계를 영어, 한국어, 북경어, 태국어 및 베트남어로 제공한다. 또한 ONE Esports는 EA와 협력해 팬들을 위해 흥미진진한 콘텐츠와 포괄적으로 대회 전반에 대한 보도도 제작할 계획이다. 이 콘텐츠는 현지 언어로 제공되고 ONE Esports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ONE Esports의 비즈니스 개발 담당 수석 이사인 Jason Teo는 “ONE Esports 팬들 중 상당수가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에 대해 열광적인 팬인 것을 알고 있다. 열정적이고 참여도 높은 아시아 전역의 EA SPORTS™ FIFA Online 4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액션 가득한 토너먼트 시리즈를 개최하고, 팬들의 e스포츠 영웅들에 대한 이야기를 더 확장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EA SPORTS의 FIFA Online 부국장인 Piotr Pilich는 “ONE Esports는 e스포츠 영웅을 기념하고 선수들과 시청자들을 위한 경쟁력 있는 글로벌 게임 경험을 향상하는데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경쟁력을 가진 EA SPORTS™ FIFA Online 4의 게임 엔터테인먼트 통해 축구에 대한 애정을 높이는 ONE Esports와 파트너 관계를 맺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Electronic Arts 개요

Electronic Arts (NASDAQ: EA)는 디지털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리더로, 인터넷에 연결된 콘솔, 모바일 장치 및 개인용 컴퓨터를 위한 게임, 콘텐츠 및 온라인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한다. 2021 회계연도에 EA는 56억달러의 GAAP 순이익을 기록했다.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시티에 본사를 둔 EA는 EA SPORTS™ FIFA, Battlefield™, Apex Legends™, The Sims™, Madden NFL, Need for Speed™, Titanfall™ 및 F1™와 같이 평론가들의 호평을 받은 고품질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인정받고 있다. E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A SPORTS, Ultimate Team, Battlefield, Need for Speed, Apex Legends, The Sims 및 Titanfall은 Electronic Arts Inc.의 상표이다. John Madden, NFL, FIFA 및 F1은 각 소유자의 재산이며 허가를 받아 사용된다.

ONE Esports 개요

ONE Esports는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세계 최고의 팀, 세계 최고의 e스포츠 선수들을 선보인다. e스포츠 영웅들의 고향인 ONE e스포츠는 희망, 힘, 꿈, 영감으로 세상을 뜨겁게 할 e스포츠 영웅들을 공개한다. 또한 ONE e스포츠는 매월 수백만 명의 방문자들이 찾는 최고의 글로벌 e스포츠 사이트를 소유하고 있으며, 심층적으로 e스포츠 선수, 팀, 팬들에 대한 최신 e스포츠 뉴스, 리뷰, 기능, 사용 방법 가이드를 다루고 있다. ONE Esports에 대한 더 많은 소식을 받길 원하면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링크트인 등을 팔로우하면 된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ONEEsports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ONEEsports

웹사이트: http://Oneesports.gg

연락처

ONE Esports
Elissa Young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수석 관리자
+65 9226 40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