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X, 차세대 G2P 창고 자동화 기술 Infinity™ ASRS 출시

뉴스 제공
OPEX Corporation
2022-03-29 14:15
무어스톤,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 선도적인 창고 자동화 기술 기업인 OPEX 코퍼레이션(OPEX Corporation)이 자사 창고 자동화 포트폴리오에 혁신적인 G2P(goods-to-person, 상품 대 개인) 솔루션을 추가했다.

인피니티(Infinity™) 솔루션은 소액 주문 처리, 옴니 채널 유통, 매장 재고 보충 및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가장 시급한 창고 자동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상의 저장 밀도, 설정 가능성 및 유연성을 결합했다.

알렉스 스티븐스(Alex Stevens) OPEX 창고 자동화 부문 사장은 ”우리는 계속 진화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새롭고 흥미로운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인피니티 솔루션은 기존의 창고 자동화 제품 라인을 완벽하게 보완하는 차세대 G2P 기술을 대표한다”고 설명했다.

G2P 자동화 기술은 적절한 물품이나 SKU(재고 관리 단위)를 적절한 작업자 또는 워크스테이션에 적시에 제공해 낭비되는 시간을 제거함으로써 생산성, 처리량 및 인력 활용도를 높인다.

OPEX의 독보적인 Cortex™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구동되는 인피니티 G2P 솔루션은 처리량과 저장의 유연성 및 확장성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기 위해 설계됐다. 따라서 효율성, 저장 밀도 및 설정 가능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필요 인력을 줄여주는 이점이 있다.

무선 인피니티 iBOT® 로봇 차량은 모든 재고 및 항구 거점에 접근해 시스템 전체를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기계 작동을 불필요한 곳에 사용하지 않고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도록 지원한다. 인피니티 iBOT 로봇은 iBOT, 프레젠테이션 포트 및 그리드를 추가해 쉽게 확장할 수 있다.

인피니티 솔루션은 다른 경쟁사 시스템과는 달리 최대 65% 더 효율적인 봇 경로를 이용해 최대 35% 더 많은 저장 용량을 지원한다.

인피니티 G2P 시스템은 독보적인 연동 시스템을 통해 토트(tote)를 3중 깊이로 보관함으로써 낭비되는 공간을 없애고 보관 밀도를 최대화한다. 설정 가능한 랙 설계로 기둥이나 기타 장비와 같은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창고 공간을 최적화한다. 또 우수한 유연성으로 다양한 형태의 업무 흐름과 공간 배치가 가능하다.

혁신적인 인피니티 솔루션은 최신 제조 및 공급망 기술을 선보이는 업계 최고의 자재 전시회인 모덱스 2022(MODEX 2022)에서 28일 공개됐다.

스티븐스 사장은 ”전자상거래 시장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오늘날 기업은 신뢰할 수 있는 혁신 기술, 변화하는 계절적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 탄력성, 빠르고 정확한 임무 완수, 공간을 극대화 능력을 갖춘 파트너가 필요하다. OPEX와 인피니티 솔루션은 그 이상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1973년에 설립된 OPEX는 여러 세대에 걸쳐 쌓아 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고의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하며 실적을 입증한 바 있다. OPEX는 모든 자동화 솔루션을 혁신, 엔지니어링, 제조, 판매 및 서비스하도록 수직적으로 통합된 회사다. 이는 최고 수준의 장비, 안정적인 운영, 제품 수명 및 탁월한 고객 경험으로 증명되고 있다.

인피니티 솔루션은 로봇을 이용하는 업계 최고의 소형 품목 고속 분류 시스템인 슈어 소트(Sure Sort®), 로봇을 이용해 효율성 및 신뢰성을 크게 개선하는 G2P 피킹 솔루션인 퍼펙트 픽(Perfect Pick®)으로 구성된 기존의 창고 자동화 포트폴리오에 추가된다. 이 세 가지 솔루션 모두 각 고객사별로 맞춤 설정이 가능해 공급망 인프라를 완전히 전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arehouseautoma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OPEX 개요

OPEX(OPEX Corporation)는 창고·문서·메일 자동화를 위한 혁신적이고 독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차세대 자동화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 기업이다. 미국 뉴저지주 무어스타운에 본사를 두고 펜소킨(뉴저지), 플라노(텍사스), 프랑스, 독일, 스위스, 영국, 호주에서 설비를 운영하고 있다. OPEX는 1500여 명의 직원과 함께 기업의 당면 과제와 미래 도전을 해결할 맞춤형·확장형 기술 솔루션을 지속해서 개선해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280050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ope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OPEX(OPEX Corporation)
콜린 시아크(Colleen Ciak)
+1 856.727.1100(내선 5350)
휴대전화: +1 856.912.4952
CCiak@ope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