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의 패션 포용성 촉진을 위한 ‘제4회 타미 힐피거 패션 프론티어 챌린지’ 접수 시작

소외된 지역 사회의 사회적 기업인 초청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상금 및 멘토링 제공

뉴스 제공
PVH Corp. 뉴욕증권거래소 PVH
2022-03-29 14:30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VH(PVH Corp., 뉴욕증권거래소: PVH) 계열사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가 제4회 ‘타미 힐피거 패션 프론티어 챌린지(Tommy Hilfiger Fashion Frontier Challenge, 이하 ’챌린지‘)’ 신청을 받는다고 발표했다.

타미 힐피거의 ‘어떤 것도 낭비하지 않고 모든 것을 환영한다(Waste Nothing and Welcome All)’는 지속 가능성 비전을 담은 챌린지로, 확장할 수 있고 획기적인 혁신을 통해 더 포용적인 패션의 미래를 열어나가는 새로운 기업인들을 조명하고 지원하는 무대다.

타미 힐피거는 포용성과 다양성을 강화하고 공평·평등 기회의 격차를 알리려는 노력에 발맞춰 흑인·원주민·유색인종(BIPOC), 장애인, 여성 등 역사적으로 소외된 지역 사회의 일원에게 챌린지 참가를 권하고 있다. 웹사이트(https://platform.younoodle.com/competition/th_fashion_frontier_challenge_2022)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2022년 4월 29일까지다.

타미 힐피거는 “챌린지의 목표는 사회 각계 각층의 기업인들을 한데 모아 각자가 가진 혁신의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식과 자원을 지원하는 것으로, 한 사람의 기업인으로서 항상 모두를 포용하는 세계적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만들고 싶었다”며 “이는 이번 챌린지를 관통하는 철학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힘을 모으면 의미 있고 지속적인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타미 힐피거는 수상팀에게 다음과 같은 상금과 특전을 제공한다.

· 2개 우승팀에게 총 20만유로 지급
· 인기상(Audience's Favorite Vote)을 받은 팀에게 상금 1만5000유로 지급
· 타미 힐피거의 글로벌 전문가들로부터 1년간 조언을 구할 수 있는 기회 제공
· 인시아드(INSEAD) 소속 전문가들에게서 1년간 조언 및 강좌 기회 제공

타미 힐피거는 챌린지 1단계에서 디지털 심사위원으로 활동할 팬들을 모집한다. 타피 힐피거는 해당 팬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상위 50개 팀을 추릴 예정이다. 관심이 있는 지원자는 2022년 4월 20일까지 웹사이트(https://platform.younoodle.com/competition/consumer_vote_tommy_hilfiger_fashion_frontier_challenge_2022)에서 신청하면 된다.

타미 힐피거는 내부 절차를 거쳐 상위 50개 팀 가운데 본선에 진출할 5개 팀을 가린다. 본선 진출 팀은 타미 힐피거와 외부 전문가들의 지원에 따라 최종 결선에 앞서 사업 계획을 발전시킬 기회를 갖는다. 이후 2023년 초에 예정된 결승 무대에서 심사 위원단과 타미 힐피거 관계자들에게 사업 콘셉트를 제시하면 된다.

마르틴인 하그만(Martijn Hagman) 타미 힐피거 글로벌 및 PVH 유럽 최고경영자는 “타미 힐피거는 지역 사회와 힘을 모아 지속적인 변화를 일으킬 혁신, 포용성, 다양성을 이끌고 싶다”며 “지역 사회를 뒷받침하고 패션의 미래를 열 아이디어를 볼 수 있는 챌린지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타미 힐피거 패션 프론티어 챌린지는 글로벌 기업인들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현실화해 지역 사회에 진정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도록 2018년 이후 총 55만유로를 지원했다. 제3회 챌린지에서는 인공지능을 활용해 포용적인 맞춤형 인공 모델을 만드는 라라랜드(Lalaland), 사하라 사막 이남 지역에서 모은 자동차 폐타이어를 재활용해 신발을 만들고 현지 청년들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르완다의 친환경 신발 브랜드 우주리(UZURI K&Y)가 우승을 차지했다. 또 직물 재활용을 통해 장애인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소규모 사업 기회를 창출하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사회적 기업 클로즈 투 굿(Clothes to Good)이 인기상을 받았다. 웹사이트(https://global.tommy.com/en_int/about-us-corporate-sustainability)에서 PVH의 포워드 패션(Forward Fashion) 전략을 기반으로 타미 힐피거가 걷고 있는 지속 가능성 여정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https://responsibility.pvh.com/tommy/fashion-frontier-challenge/)에서 신청 방법을 비롯한 타미 힐피거 패션 프론티어 챌린지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타미 힐피거 브랜드 사용자와 팔로워는 소셜미디어에서 #TommyHilfiger, @TommyHilfiger를 이용해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개요

1985년 설립된 타미 힐피거는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영감과 행복감을 주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대중문화와 잊히지 않는 디자인 제품, 컬렉션에서 도출한 새로운 관점을 통해 프렙(prep) 스타일과 미국적 유산을 대담하게 혼합해 신구 조화를 이룬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설립자인 힐피거의 비전은 혁신적인 몰입형 소비자 경험을 이끄는 데 필요한 비법을 담고 있다. 타미 힐피거는 ‘어떤 것도 낭비하지 않고 모든 것을 환영한다(Waste Nothing and Welcome All)’는 비전을 브랜드의 핵심으로 삼아 지속 가능성, 포용성, 다양성, 순환성에 흔들림 없이 매진하며 패션 사업의 더 나은 미래를 열 팀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타미 힐피거는 전 세계 소매점을 통해 2020년 약 70억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타미 힐피거는 타미 힐피거와 타미 진(TOMMY JEANS)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통해 남성·여성·어린이 컬렉션, 신발 및 액세서리, 안경·시계·향수 등의 라이선스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PVH(PVH Corp.)의 계열사인 타미 힐피거 그룹은 전 세계에 1만60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100개국에 포진한 2000개 이상의 소매점과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로 구성된 광범위한 유통 네트워크를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tommy.com) 참조.

PVH(PVH Corp.) 개요

PVH는 40여 개국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패션 회사 중 하나다. 캘빈클라인(CALVIN KLEIN),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등 세계적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PVH 140년 역사의 밑바탕에는 강력한 브랜드, 선을 향해 패션을 이끄는 직원과 회사의 헌신이 깔려 있다. 이것이 우리의 힘이고 PVH의 힘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트인에서 ‘PVH’를 팔로우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280052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VH Corp.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버지니아 리치(Virginia Ritchie)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사장(Global Communications Vice President)
+31 6 4318 4870
virginia.ritchie@tom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