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이스, 인터넷으로 키보드·모니터·마우스를 원격 제어하는 X-KVM 출시

뉴스 제공
시스템베이스
2005-11-03 09:25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대륭 포스트 타워-1 16F--(뉴스와이어)--시스템베이스㈜(대표 김명현)는 인터넷이나 LAN을 통해 원격 PC의 키보드, 모니터, 마우스를 마치 현장에서 다루듯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X-KVM을 출시하였다.

기존 KVM은 다수의 컴퓨터를 각각 하나의 키보드, 모니터, 마우스로 제어할 수 있는 장점으로 전세계에서 널리 사용되어왔다.

그러나 케이블 길이의 한계와 사용공간 제한의 단점을 가지고 있었다.

시스템베이스에서 출시한 X-KVM을 사용할 경우 이러한 문제들을 원천적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인터넷을 통해 세계 어느 곳에서도 원하는 PC와 서버에 접속하여 관리자가 원하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그리고 하드웨어 방식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원격PC의 운영체제나 동작상태와 관계없이 관제가 가능하다.

예를 들어 전광판 제어용 시스템이 운영체제 기동 중 장애를 일으켰을 경우, 기존의 원격 제어용 소프트웨어로는 시스템 상태 확인조차 불가능하지만, X-KVM으로는 상태 확인은 물론 복구까지 가능하다.

또한 현재 전산실 등에서 사용중인 일반 KVM을 X-KVM과 연결 할 경우, 기존의 KVM 환경을 손쉽게 인터넷으로 확장할 수 있다.

시스템베이스 개요
시스템베이스는 1987년 설립 이후, 시리얼통신을 주축으로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리얼 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시스템베이스 제품은 각 시리얼 통신 분야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국내 최고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시스템베이스는 시리얼 통신 핵심 기술인 반도체를 중심으로 시리얼 카드, 컨버터, 디바이스서버 제품을 개발해왔고, 이를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정착시켜 세계 최대 규모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sbas.com

연락처

02-583-9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