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대고객 소통 플랫폼 론칭

뉴스 제공
기아 코스피 000270
2022-03-30 09:43
서울--(뉴스와이어)--기아는 고객의 의견과 제안을 수시로 듣고 고객과 함께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는 대고객 소통 플랫폼 ‘여러분의 자동차 이야기를 들려주세요’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아는 자동차 라이프 관리가 주된 서비스인 기존 통합 모바일 앱 Kia VIK (기아 빅)에 추가되는 고객 소통 플랫폼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과 고객의 니즈를 신속히 파악하는 동시에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기아 통합 모바일 앱 Kia VIK 내 전용 페이지에 론칭하는 고객 소통 플랫폼은 상시로 운영하는 △정기 서베이와 매번 변화하는 주제로 소통하는 △특별 서베이의 두 가지 방식으로 이원화해 운영될 예정이다.

기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반기 1회 참여할 수 있는 정기 서베이는 구매 이력, 대차 정보, 라이프스타일별 관심 차종, 향후 구매 의향 정보 등 약 20개의 문항으로 구성돼 있다.

매번 주제가 바뀌는 특별 서베이는 특정 차량 구매고객 혹은 서비스 이용 고객 등과 같이 서베이 대상자에 한해 별도 참여를 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주제를 발굴해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Kia VIK에 로그인만 하면 서베이 참여할 수 있고, 참여자들은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및 진행 방법 등 더욱더 자세한 사항은 기아 통합 모바일 앱 Kia VIK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는 모바일 기반의 대고객 소통 플랫폼을 통해 지속해서 고객 의견을 청취해 고객과 함께 기아의 미래를 만들어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최상의 가치와 경험을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ia.co.kr

연락처

기아
홍보팀
02-3464-2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