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최신 솔루션 LTE·WLAN·Bluetooth®로 EMITE와 호환성 보장하는 테스트 실시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2-03-30 15:25
비엔나, 오스트리아--(뉴스와이어)--안리쓰코퍼레이션이 EMITE와 LTE, WLAN 및 Bluetooth® 무선 기술과 같은 다양한 연결 기술과의 호환성 테스트를 위한 최신 통합 솔루션을 발표했다.

안리쓰 무선 연결 테스트 세트 MT8862A, 무선 통신 분석기 MT8821C와 Bluetooth 테스트 세트 MT8852B가 EMITE E600 잔향 챔버(Reverberation Chamber)와 결합됐다. 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반복 가능한 환경에서 OTA TRP/TIS/ Throughput 성능을 테스트할 수 있다. 통합 통신 프로토콜과 테스트를 위한 최적화된 성능을 통해 EMITE 잔향 챔버(reverberation chamber)와 안리쓰 플랫폼은 최신 디바이스의 다양한 공존 시나리오를 안정적으로 특성화할 수 있다.

WLAN/LTE/Bluetooth 기술들이 공존하는 환경에서 WLAN 또는 LTE 테스트 시나리오를 위한 새로운 결합 테스트는 상용 디바이스로 총 복사 전력(TRP, Total Radiated Power), 총 등방성 감도(TIS, total isotropic sensitivity) 및 OTA Physical Throughput 성능 지표를 측정할 수 있었다.

EMITE와 안리쓰는 최신 표준을 테스트하고 구현하는 기능을 제공해 고객과 서비스 제공업체가 시장에 완벽하게 호환되는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한다.

EMITE의 CSO인 Javier Paredes는 “안리쓰 플랫폼과 E600 Reverberation Chamber 기능을 결합해 고객에게 고유한 솔루션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새로운 기능은 시장의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구현됐으며, 고객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 전 세계 통신 부문의 일부 선두 기업은 OTA 플랫폼을 위한 이 솔루션에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안리쓰의 IoT 테스트 솔루션 사업부 이사인 Shinji Hoshino는 “여러 기술을 결합한 IoT 사용 사례가 증가하고 있으며, 시장에는 효율적인 테스트 플랫폼이 필요하다. 안리쓰는 이런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과 협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통신 시장에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 안리쓰의 오랜 경험은 IoT 테스트 시장에도 이런 이점을 가져다줄 것”이라고 밝혔다.

*Bluetooth® 문자 상표와 로고는 Bluetooth SIG, Inc. 소유의 등록 상표며 Anritsu의 모든 상표 사용은 라이선스 계약에 따른다.

EMITE 개요

EMITE Ingeniería, S.L. 카르타헤나 공과 대학(스페인)에서 분사한 하이테크 기업이다. EMITE는 5G, LTE-A 및 Wi-Fi(최대 6E)를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모든 2G~5G 표준 및 사전 표준의 성능, 규정 준수 및 사전 규정 준수 테스트를 위한 OTA 테스트 시스템을 설계, 개발, 제조 및 상용화한다. 스페인 무르시아 지역의 푸엔테 알라모 하이테크 파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5개국의 유통업체와 미국, 아시아, 유럽의 테스트 하우스 쇼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및 국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EMITE OTA 테스트 시스템은 통신사, OEM, 테스트 랩, 규제 당국 및 무선 에코시스템 주변의 많은 다른 사람에 의해 사용되고 있다. 고객 중심의 로드맵과 기술이 우리의 삶을 통과하는 방식을 바꾸려는 비전을 가진 EMITE OTA 테스트 시스템은 단순한 챔버가 아니라 OTA 테스트를 기능과 용이성의 새로운 시대로 가져온다. EMITE MIMO OTA 테스트 시스템은 LTE MIMO OTA 테스트 방법의 표준화를 통해 연구 및 작업 항목의 후보 방법론으로 3GPP 및 CTIA에 의해 선택됐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은 120년 이상 혁신적인 통신 솔루션을 제공해온 선도 기업이다. 안리쓰의 ‘2020 VISION’ 철학은 고객사들이 진정한 협력자로써 R&D 제조, 설치, 유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웨이브/RF,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모니터링(OSS 모니터링 솔루션)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보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리쓰는 통신 제품 및 시스템에 적합한 정밀 마이크로웨이브/RF 부품, 광학 디바이스,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제공한다. 안리쓰는 5G, M2M, IoT뿐만 아니라 신규 혹은 기존의 유무선 통신 시장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한다. 기존 및 차세대 유선 및 무선 통신 시스템 및 서비스 제공 업체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계속해서 자사의 솔루션을 확장하고 있다.

EMITE: http://www.emite-ing.com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연승은 과장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

EMITE Ingeniería S.L.
sales (ATMARK)
Chief Sales Officer (CSO)
Javier Paredes-Carrillo
+34 968 100 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