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 Personal Cloud, Kitamura의 PicStorage 서비스 구동 지원

멀티미디어 리테일러인 Kitamura, 수백만 명의 고객 대상으로 PicStorage 클라우드 솔루션 제공하게 돼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22-03-30 15:55
브리지워터, 뉴저지--(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제품·플랫폼 분야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Nasdaq: SNCR)가 일본의 멀티미디어 리테일러인 Kitamura가 PicStorage란 이름으로 Synchronoss Personal Cloud의 화이트 라벨 버전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Kitamura는 일본의 대표적 리테일러로 카메라, 사진 출력, 동영상 더빙, 포토 스튜디오, 포토북 등 이미지 연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일본 전역에 1000곳이 넘는 상점을 운영 중인데 연간 2000만 명 이상이 방문하고, 온라인 서비스 등록자 수는 약 1000만 명이다. 이번 통합을 통해 Kitamura는 새로운 PicStorage 개인 클라우드 오퍼링으로 끊김 없는 온라인 및 리테일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Synchronoss Japan의 General Manager인 Yosuke Morioka는 “Synchronoss는 통신 및 서비스 공급사 파트너와 같이 클라우드 플랫폼에 신규 애플리케이션 추가를 추진하고 있다”며 “Kitamura의 PicStorage 출시와 관련된 이번 협업은 그만큼 Synchronoss Personal Cloud가 다수의 산업 및 업종이 부가가치 서비스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말했다.

Kitamura는 앞으로 PicStorage를 가입자 기반 서비스로 제공하게 되는데, 이 서비스에는 브랜디드 앱이 포함되며 온라인 포털에 액세스해 디지털 콘텐츠를 저장, 관리, 공유할 수 있다.

Kitamura의 Chief Digital Officer 및 Managing Executive Officer인 Hajime Yanagisawa는 “PicStorage 론칭은 우리 회사 제품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완전한 형태로 확장할 수 있게 한다”며 “수백만 명의 고객들은 앞으로 클라우드상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보호하고 가족,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이어 “PicStorage는 고객들이 사진과 추억을 정리하고 즐길 새로운 방식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Kitamura는 고객 경험을 증진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사진 관련 서비스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Synchronoss는 Kitamura 외에도 Verizon, AT&T, Tracfone, Assurant, Allstate Protection Plans, Telkomsel, BT, Proximus, SFR 등 미국, 유럽, 아시아 지역에 걸쳐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Kitamura 개요

Kitamura는 일본 내에서 포토그래픽과 동영상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Kitamura는 일본 최대 규모인 자체 실험실(사진 및 동영상 처리 공장)를 보유하고 있으며, 1000여 곳에 이르는 리테일 매장과 온라인 상에서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Kitamura는 고객들의 기억이 그 순간을 넘어 수십년 뒤에도 지속될 수 있도록 사진을 복원하고 소중한 기억을 되살릴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다.

Synchronoss 개요

Synchronoss Technologies (Nasdaq: SNCR)는 전 세계 기업들이 가입자와 진정성 있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연결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Synchronoss Technologies 제품군은 네트워크 능률화, 온보딩 간소화, 가입자 참여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기업들이 신규 매출원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한다. 수 백만 명의 가입자들이 선호하는 사람, 서비스, 콘텐츠와 서로 연결하기 위해 Synchronoss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전 세계 1500명 이상의 Synchronoss 인재들이 전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혁신하기 위해 매일 노력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Synchronoss 홍보대행
Springboard
Domenick Cilea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문의
Gateway Group, Inc.
Matt Glover/Tom Colto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