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N, 2022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에 엑사그리드 등재

엑사그리드 리셀러 파트너 프로그램, IT 채널의 업계 선도 기술 공급업체 리스트에 추가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22-03-31 17:00
말버러, 메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 유일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 공급업체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자사의 리셀러 파트너 프로그램(Reseller Partner Program)이 더 채널 컴퍼니(The Channel Company)의 브랜드인 CRN®의 2022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2022 Partner Program Guide)에 추가됐다고 30일 발표했다.

CRN의 연례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는 IT 채널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선도적인 기술 공급업체의 우수한 파트너 프로그램을 등재하는 리스트다.

CRN은 IT 공급업체, 서비스 제공업체 및 유통업체의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채널 커뮤니티에 제공하기 위해 매년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를 개발하고 있다. 또 △프로그램 제품 △파트너 수익성 △파트너 트레이닝 △교육 및 지원 △마케팅 프로그램 및 자원 △영업 지원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투자를 기반으로 기업들의 점수를 매긴다.

엑사그리드는 리셀러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다음과 같은 혁신을 지원한다.

· 인벤토리 불필요
· 마일스톤 또는 약정 불필요
· 마진 보호 위해 엑사그리드에 기회를 부여하는 리셀러를 위한 거래 등록
· 리셀러 영업 담당자 및 솔루션 설계자를 위한 SPIFF 프로그램
· 잠재 고객과 만남을 위한 미팅 메이커(Meeting Maker) 보너스
· 기술 현장 시스템 엔지니어를 포함한 자체 영업 인력과 공동 판매
· 고객 지원과 함께 리셀러에게 어플라이언스, 유지 관리 및 지원 갱신에 필요한 모든 주문 의뢰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엑사그리드는 채널 파트너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에 추가돼 영광”이라며 ”엑사그리드의 리셀러 파트너 프로그램은 고객에게 강력한 가치를 부여하는 제품이나 솔루션, 잘 작동하고 잘 지원되는 제품, 공급업체와의 긴밀한 판매 관계 등 채널 파트너가 원하는 것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엑사드리드 영업팀은 리셀러 파트너들과 공동 판매를 진행하며 솔루션 설계자들이 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술과 가치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엑사그리드 인증 엔지니어 과정을 선택하게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앤드류스 사장은 ”리셀러들은 고객과 마찬가지로 판매하고 구매하는 제품에 대한 선택권이 있다. 그들은 공급업체의 고객은 아니지만, 공급업체와 동등한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들과의 관계는 여기서 출발한다”고 강조했다.

블레인 래던(Blaine Raddon) 더 채널 컴퍼니 최고경영자는 ”CRN의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는 IT 채널 내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꾸준히 지원하고 추진하는 기업들을 가리기 위해 각 조직 파트너 프로그램의 강점을 자세히 살펴본다“며 ”혁신이 오늘날 기술의 속도와 복잡성을 확대하면서 솔루션 제공업체는 성장하는 비즈니스를 따라잡고 지원할 수 있는 파트너를 원한다”고 말했다.

2022년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는 CRN 2022년 4월호와 웹사이트(www.CRN.com/PPG)에 게재된다.

엑사그리드 계층 백업 스토리지 - 백업 구축용

엑사그리드는 가장 빠른 백업을 위해 디스크에 직접 데이터를 쓰고 가장 빠른 복원과 VM 부팅을 위해 디스크에서 직접 복원하는 성능 계층인 프론트 엔드 디스크 캐시 랜딩 존이 있는 계층 백업 스토리지를 보급하고 있다. 장기 보존 데이터는 중복제거된 데이터 저장소인 리텐션 티어(Retention Tier)에 계층화돼 보존 스토리지의 양과 이에 따른 비용을 줄여준다. 이 두 계층 방식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원 성능을 보장하고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스토리지 효율성을 크게 높인다.

한편 엑사그리드는 데이터 증가에 따라 어플라이언스가 간단히 추가되는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를 제공하고 있다. 각 어플라이언스에는 프로세스, 메모리, 네트워크 포트가 포함돼 있어 데이터 증가에 따라 고정 길이 백업 창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리소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런 스케일 아웃 스토리지 접근방식은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 필요성을 없애고 동일한 스케일 아웃 시스템에 다양한 크기 및 모델의 어플라이언스를 혼합할 수 있게 해 제품 노후화를 방지하고 사전 IT 투자 비용은 물론 시간 경과에 따른 비용도 줄여준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는 독보적인 디스크 캐시 랜딩 존과 장기 보존 저장소, 확장형 아키텍처에 기반한 계층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원, 즉각적인 VM 복구를 할 수 있다. 보존 저장소는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를 장기 보존한다.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는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해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유지하므로 높은 비용의 전면적 업그레이드와 제품 노후화를 막는다. 엑사그리드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계층, 삭제 지연, 불변의 개체 등을 통해 랜섬웨어 공격 복구를 돕는 유일무이한 이중 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트인(LinkedIn)을 참조하면 된다. 고객사의 엑사그리드 사용 후기와 백업 시간 단축 경험은 고객 성공 사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다. 다른 모든 상표는 각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더 채널 컴퍼니(the Channel Company) 개요

더 채널 컴퍼니는 뛰어난 미디어, 이벤트, 전문가 컨설팅·교육, 혁신적인 마케팅 서비스·플랫폼을 통해 IT 채널로서 획기적인 성과를 창출한다. 채널 전문 기업으로서 기술 공급업체, 솔루션 제공업체, 최종 사용자를 연결하고 지원한다. 40년 이상 축적해온 독보적인 채널 경험을 바탕으로 심도 있는 지식을 이용해 끊임 없이 진화하는 기술 시장의 당면 과제에 대한 창의적인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더 채널 컴퍼니 팔로우: 트위터(Twitter), 링크트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

© 2022 The Channel Company, LLC. CRN은 더 채널 컴퍼니의 등록 상표로 무단 복제를 금지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300051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메리 도메니첼리(Mary Domenichelli)
mdomenichelli@exagrid.com

더 채널 컴퍼니(The Channel Company)
제니퍼 호간(Jennifer Hogan)
jhogan@thechannelcompan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