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투어, 무격리 입국 시행에 괌 골프 여행 선봬

망길라오CC와 탈레포포CC에서 즐기는 골프 여행

뉴스 제공
테라투어
2022-03-31 18:50
서울--(뉴스와이어)--골프 여행 전문 여행사인 테라투어가 괌으로 떠나는 골프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정부가 3월 21일부터 백신을 접종한 해외 입국자를 대상으로 7일간의 자가격리 의무를 면제하기로 했다. 이에 테라투어는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 심리가 높아짐에 따라 괌 골프 여행을 출시했다.

출발은 4월 1일부터 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3박 4일 또는 4박 5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괌 온워드 리조트에 머물며 2색 골프로 2곳의 골프장(망길라오, 탈로포포)에서 36홀 또는 54홀 라운드를 즐기는 상품이다.

별도로 현지에서 라운드를 추가로 즐길 수 있기도 한다.

망길라오CC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페블비치의 18번 홀, 사이프러스 포인트의 16번 홀, 하와이 마우나라니의 15번 홀을 연상시키고, 풍광이 뛰어난 망길라오CC의 시그니처 홀 12번 홀이 있어 인기가 높다.

숙소인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다양한 연령대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도 인기 있는 리조트다. 또한 총 5개의 슬라이드와 유수풀, 파도풀, 짚라인 등의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고, 괌에서 가장 큰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다.

상품 일정과 가격은 3박 4일(79만원), 4박 5일(110만원)으로 온워드리조트의 윙오션프론트 숙박(2인 1실), 조식, 망길라오CC, 탈로포포CC 36홀 또는 54홀 라운드(그린피/전동카)가 포함돼 있다. 항공료는 불포함이며, 별도로 문의해야 한다.

테라투어는 코로나19 여파로 막힌 해외 골프 여행이 자가격리로 해제되면서 문의가 늘어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라투어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라투어 개요

테라투어는 국내·해외 골프 여행 전문 여행사로, 세계 각국의 숨겨진 호텔 숙박을 제공하고 있다. 또 여행지에서 프라이빗한 이동수단을 제공하는 맞춤 여행 전문 여행사다.

웹사이트: http://www.teratour.co.kr

연락처

테라투어
심원보
02-6956-145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테라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