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여권 발급청,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업자로 DXC테크놀로지 선정

DXC테크놀로지, HMPO의 사용자 중심 여권 서비스 제고할 3700만달러 규모 계약 체결

뉴스 제공
DXC Technology 뉴욕증권거래소 DXC
2022-04-01 10:1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포천(Fortune)이 선정한 500대 글로벌 기술 서비스 기업에 이름을 올린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이하 DXC)(뉴욕증권거래소: DXC)가 영국 내무부 산하 여권 발급청(Her Majesty’s Passport Office, 이하 HMPO)의 주요 IT 인프라 운영·쇄신 사업자로 선정됐다.

HMPO는 DXC와 12년간 맺은 관계를 바탕으로 최대 3700만달러 규모의 5년 계약을 체결했다. HMPO는 DXC에서 디지털 플랫폼 서비스를 받아 영국 여권 수요 증가에 대응할 계획이다.

HMPO는 영국·해외에 거주하는 영국 시민을 대상으로 매년 600만~700만개의 여권을 발급한다. DXC는 올 4월부터 HMPO의 ‘디지털 미래 서비스(Digital Future Services)’ 프로그램 내 디지털 플랫폼을 개발·관리·지원할 예정이다.

필리파 맨리(Philippa Manley) HMPO 디지털 서비스·프로젝트 총괄은 “DXC는 12년 넘게 공공 서비스 전반에서 활동하며 신뢰를 쌓은 업체로, HMPO의 운영 환경은 물론 사회적 가치를 선사하려는 노력을 잘 알고 있다”며 “이번 IT 현대화 프로젝트를 통해 IT 인프라의 효율성·보안을 강화해 영국 국민에게 제공할 사용자 중심 경험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티브 터피(Steve Turpie) DXC 유럽·중동·아프리카 사장은 “영국 정부의 신뢰를 받는 파트너로서 입지를 굳혀 기쁘다”며 “DXC는 이번 계약에 따라 HMPO가 영국 국민에게 주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IT 운영에 잡음이 없도록 적극적으로 뒷받침할 것”이라고 말했다.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DXC테크놀로지(뉴욕증권거래소: DXC)는 전 세계 기업이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시스템과 사업을 운영하면서 정보 기술(IT)을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며 퍼블릭,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보안과 확장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세계 최대 기업과 공공 기관이 DXC를 믿고 엔터프라이즈 테크놀로지 스택(Enterprise Technology Stack)에 걸쳐 서비스를 배포해 새로운 차원의 성과와 경쟁력,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있다. 웹사이트(DXC.com)에서 DXC테크놀로지가 고객과 직원을 위한 탁월함을 구현하는 방법을 볼 수 있다

영국 여권 발급청(HM Passport Office) 개요

웹사이트(https://www.gov.uk/government/organisations/hm-passport-office/about)에서 영국 여권 발급청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진술 가운데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은 모두 미래예측진술이다. 미래예측진술은 현재의 예상이나 생각을 기반으로 하므로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결과가 같으리라 보장할 수 없다. 미래예측진술은 대부분이 통제 밖에 있는 수많은 가정, 위험, 불확실성 등을 수반하기 때문에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다. 또한 2019년에 발생한 코로나19 팬데믹과 팬데믹에 대한 민관 대응이 DXC가 사업을 펼치고 있는 곳의 고객, 직원, 업체, 경제, 지역 사회에 영향을 미쳐 이런 위험과 불확실성은 한층 커질 수 있다. DX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0-K 양식의 회계연도(2021년 3월 31일 종료) 보고서와 10-Q 양식의 분기 보고서(2021년 12월 31일 종료)의 ‘위험 요인’ 섹션에 이런 요인들과 최신 정보를 자세히 기재했다.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목표와 계획이 달성되거나 달성되리라는 보장은 할 수 없는 만큼 보도자료 작성일을 기준으로 한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지나친 의존은 금물이다. DXC는 법이 요구하지 않는 한 미래예측진술을 수정하거나 갱신해 보도자료 배포일 이후의 상황이나 사건을 보고하거나 예상치 못한 사건 발생을 반영할 책임이나 의무를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31005198/en/

웹사이트: https://www.dxc.technology/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조너선 배티(Jonathan Batty)
PR 총괄
Jonathan.batty@dx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