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스 클리니컬, 멜버른에 신규 사업소 개설 발표

뉴스 제공
아방스 클리니컬
2022-04-04 11:10
멜버른, 호주--(뉴스와이어)--글로벌 바이오테크 기업들을 고객으로 둔 호주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임상수탁기관(CRO)인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이 멜버른 지역에서 성장세를 보이는 임상전문팀을 지원하기 위해 해당 지역에 신규 사업소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공식 개소 행사에는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 임원진과 이사회 구성원들뿐만 아니라 멜버른 지역 직원들도 참석했다.

이본 런저스하우젠(Yvonne Lungershausen)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 최고경영자는 “우리는 직원들에게 하이브리드형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팀 구성원들은 동료나 고객들과 사무실에서 직접 대면하고 싶어 하고, 원격 근무의 유연성도 누리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은 성장하고 있는 임상전문팀을 수용할 수 있는 신규 사무소를 갖추면서 멜버른 중심 업무 지구에서의 사업 확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성장을 계속 경험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링크를 통해 최근 개설한 사무소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멜버른 임상전문팀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은 글로벌 사모펀드인 리버사이드 컴퍼니(Riverside Company)에서 상당한 규모의 투자를 유치함으로써 지역 및 글로벌 성장세 확대에 더욱 힘을 실을 수 있게 됐다.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은 이번 투자로 2억달러 이상의 가치를 인정받게 됐다.

런저스하우젠 최고경영자는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은 리버사이드 컴퍼니의 지원과 그들의 글로벌 위상, 풍부한 헬스케어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 인수를 통한 지역 및 글로벌 확장 계획을 조직적으로 실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은 호주인이 운영하는 CRO로, 지역 및 국제 생물약제학 산업에 모든 단계의 규제적 표준 연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유전자 기술 규제 기관(OGTR)에서 유전자 기술 CRO로 승인받았으며, 이는 회사에 백신 및 GMO 요법에 대한 임상 시험 부문까지 확장하도록 했다.

런저스하우젠 최고경영자는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은 리버사이드의 협력과 강력한 국제적 입지, 깊은 보건 경험을 바탕으로 유기적으로, 그리고 인수를 통해 지역 및 국제적 확장 계획을 실행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은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이 수여하는 최우수 CRO상(CRO Best Practives Award)을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호주에서 얻을 수 있는 장점과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과의 연구 진행이 어떻게 이득인지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으면 해당 홈페이지로 연락하면 된다.

◇프로스트 & 설리번 수상

프로스트 & 설리번으로부터 태평양 아시아 지역 CRO 시장 리더십 상의 최근 2년 연속 수상자인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은 24년간 지역에서 CR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상 1상과 2상까지의 임상 전 단계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은 숙련된 임상 준비(ClinicReady) 팀과 함께 곧바로 임상 1상과 2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임상 전 단계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대 43.5%에 달하는 정부 인센티브 리베이트와 신속한 스타트업 규제 절차를 활용하고 있다. 105개 이상의 치료 연구에 걸친 경험으로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은 세계적인 수준의 결과물과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고품질의 FDA 및 EMA 리뷰를 제공할 수 있다.

◇기술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은 고객들께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 분야에 걸친 최신식 기술과 시스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의 기술 파트너로는 메디데이터(Medidata)와 오라클(Oracle), 메드리오(Medrio) 등이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 개요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은 호주 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풀서비스 임상수탁기관(CRO)로써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전 세계에서 인정을 받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글로벌 바이오테크에 24년간 고품질의 임상 실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사는 글로벌 바이오테크 기업들로써, 신약 개발 초기 단계에서 신속하고 민첩하며 적절한 솔루션 중심의 임상 실험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들이다.

개설 사무소 정보 홈페이지: https://www.avancecro.com/careers/
호주 장점 정보 안내 홈페이지: https://www.avancecro.com/the-australian-advantage...
아방스 클리니컬 연구 현황 문의 홈페이지: https://www.avancecro.com/contact-us/

웹사이트: https://www.avancecro.com/

연락처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
Chris Thompso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