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피디바인, 트렌디한 특화 설계 오피스텔 ‘미사 디바인 포레’ 4월 분양

지하 4층~지상 10층 1개 동, 전용 44㎡ 총 144호실… 분양 홍보관 오픈

전 세대 2룸·순환구조·IOT 시스템 갖춘 스마트 오피스텔

뉴스 제공
에스피디바인
2022-04-06 08:30
익산--(뉴스와이어)--에스피디바인이 홍보관 오픈을 시작으로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주거용 오피스텔 ‘미사 디바인 포레’ 분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단지는 하남 망월동 1146 필지에 지하 4층~지상 10층 1개 동, 전용 44㎡ 총 144실 규모로 들어선다.

생활 인프라로는 단지 내 상업시설을 기반으로 스타필드 하남, 코스트코와 같은 대형 쇼핑몰과 메가박스 미사가 있으며, H2 프로젝트인 ‘친환경 힐링 문화복합단지’에 대학병원 유치 예정이고, 하남종합운동장 등 여가 공간이 가깝다. 특히 인공호수와 산책로가 갖춰진 미사경정공원, 6만여 평의 미사호수공원, 34km 길이의 자전거도로 등 쾌적한 녹지 공간이 주변에 위치했다.

또한 각종 업무지구와 가까워 풍부한 배후 수요를 갖췄다. 먼저 강동첨단업무단지(4만8299㎡)에는 삼성엔지니어링, 한국종합기술 등 40여 개 기업이 입주했다. 고덕비즈밸리(23만4523㎡)의 경우 이케아 복합시설, 도드람농협협동조합 등이 들어선다. 에스피디바인은 엔지니어링복합단지(7만8144㎡) 역시 각종 고부가가치 산업이 들어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미사 디바인 포레는 특화 설계도 더 했다. 전 세대 2룸 설계를 토대로 동일 평형 대비 벽면은 외단열로 더 넓은 실내 공간과 고급스러운 순환구조 특화 설계가 특징이다. 또한 각 방마다 전열 교환기가 설치돼 냉·난방비 절감 효과가 있다.

미사 디바인 포레는 LG IOT로 집 밖에서도 휴대폰이나 인터넷을 이용해 가스 벨브 차단, 거실·침실의 점·소등, 난방 온·오프 등의 원격제어와 방문자 확인 및 공동현관문 열림 공지사항, 에너지 사용량 조회 등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관은 전 세대 무상 중문이 설치되며 화장실은 샤워실과 양변기 모두 부스로 공간을 나눠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또한 드레스룸이 안방과 작은방 사이를 두고 편리한 동선으로 연결돼 있어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주방은 김치냉장고, 냉장고, 3구 인덕션이 무상 옵션으로 제공되며 건조기와 세탁기까지 풀옵션으로 무상 제공된다.

한편 미사 디바인 포레 홍보관은 4월 1일 오픈했으며, 미사역 6번 출구에 위치했다.

에스피디바인 개요

에스피디바인은 건축을 시작으로 현 부동산 개발·시행까지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ivinefore.com

연락처

에스피디바인
기획홍보팀
장현정 실장
1877-67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에스피디바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