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브솔루션즈, 국내 최초 마이크로스케일 3D프린터 메이커 BMF사 Silver Distributor 자격 획득

10㎛ 분해능으로 100mm x 100mm 크기까지 출력 가능한 BMF S240 1호기 국내 최초 시연

국내 수요 급증으로 BMF와 자이브솔루션즈 파트너십 더욱 긴밀해져

뉴스 제공
자이브솔루션즈
2022-04-05 10:02
화성--(뉴스와이어)--주식회사 자이브솔루션즈가 마이크로스케일 3D프린터 제조업체 BMF (Boston Micro Fabrication)의 Silver Distributor 자격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BMF는 Projection Micro Stereolithography 기술로 2~25 마이크로 수준의 고 분해능을 적용, 2016년 이후 세계 주요 명문 공과대학 석학들의 연구실과 커넥터 및 반도체 분야 글로벌 기업에서 먼저 도입을 시작해 5년 만에 29개국 900여 개 고객사를 보유하게 될 만큼 급성장한 글로벌 마이크로스케일 3D 프린터 제조·개발 기업이다.

자이브솔루션즈는 1975년 설립된 모회사 주원의 3D 사업부에서 시작해 2018년 3월 자회사 분사, Desktop Metal, EnvisionTEC, BMF, Nanoscribe, UNIZ 등 유수의 글로벌 3D 프린터 제조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금속부터 폴리머, 중대형부터 마이크로/나노 단위 초정밀 분야에 이르는 다양한 적층 가공 솔루션을 대한민국 산·학·연에 공급했다. 분사 이래 매년 50% 이상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 중인 고성장 기업이다.

BMF사 아시아퍼시픽 채널 매니저는 한국 시장에서의 마케팅과 실적, 데모 장비 보유 여부, 판매 후 사후 서비스 품질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할 때 국내 시장에서 자이브솔루션즈가 유일하게 Silver 등급으로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파트너란 사실을 올해 1분기에 재확인했다며 특히 한국 시장에서 급증하는 수요를 고려해 볼 때 앞으로 높은 성장이 기대되는 바 양 사 간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

현재 국내에서 출력 서비스와 벤치마크 테스트를 지원할 수 있는 100mm x 100mm 빌드 사이즈에 10㎛ 분해능의 Projection Micro Stereolithography 장비는 자이브솔루션즈의 BMF S240이 유일하다. 출력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해 주말 포함 24시간 내내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자이브솔루션즈는 앞으로 전문 인력 확충과 함께 인프라를 공격적으로 확대, 국내 마이크로·나노스케일 프린팅 커머셜 시장의 마켓 리더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고객들에게 솔루션 제공부터 사후 서비스까지 책임지는 원스톱 시스템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지향할 것이라고 밝혔다.

BMF S240 장비는 자이브솔루션즈 랩실에서 고객들이 직접 볼 수 있도록 개방돼 있으며, 사전에 전화 및 메일로 방문 일정을 예약하면 간단한 세미나와 함께 장비 오퍼레이팅 시연을 체험할 수 있다.

자이브솔루션즈 microArch™ S240 문의 홈페이지: https://jiveus.com/bbs/board.php?bo_table=B03&wr_i...

웹사이트: http://jiveus.com

연락처

자이브솔루션즈
AMC팀
조좌형 대리
031-726-50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