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금빛휘트니스센터, 환경 개선 통해 새 단장

2022-04-05 11:08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평) 산하 기관인 금빛휘트니스센터는 2005년에 설치돼 노후한 냉·난방기 등 센터 시설 환경 개선을 위해 3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시설 개선 공사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금빛휘트니스센터 내부에 설치된 냉·난방기는 노후화로 성능 및 에너지 효율이 저하됐다. 특히 부품 수급이 불가해 고장 발생 시 원활한 수리가 어려워 고객 불편이 발생했다.

센터는 이런 불편 사항을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구청 주무 부서인 문화체육과와 협의를 통해 예산을 지원받고 여름 시즌 전 냉·난방기를 전면 교체했다.

또 오미크론이 확산되고 있으나, 정부의 거리 두기 완화 지침 적용에 따라 헬스장과 골프장 운동기구 정비 및 시설물 보강을 실시했다. 센터 내 낡은 운동기구 전면 교체 및 운동기구 재배치를 실시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동 환경 조성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했다.

박평 이사장은 “깨끗하고 안전해진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체육시설에서 코로나19로 지친 금천구 주민들이 건강과 즐거움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개요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 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 주차장 및 노상 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 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금나래문화체육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 시설 운영, 청소년 독서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 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연락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경영기획팀
윤성운
02-809-0061~7
070-4633-313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금천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