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텍, 세계 최대 말산·푸마르산 생산 시설 건설

2023년 4분기 건설 완료로 생산 능력 2배 확대 전망

뉴스 제공
Bartek Ingredients Inc.
2022-04-05 13:45
스토니 크리크, 온타리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바텍 인그레디언트(Bartek Ingredients, 이하 ‘바텍’)가 말산과 식품 등급 푸마르산을 생산할 세계 최대 규모의 첨단 수직 통합 시설을 건설한다고 발표했다.

1억6000만달러가 투입되는 이번 프로젝트가 예정대로 2023년 4분기에 마무리되면 생산 능력이 2배로 늘어 바텍이 세계 1위 말산·푸마르산 생산업체로서 입지를 굳힐 것으로 예상된다.

바텍은 새로운 시설을 통해 증가세가 예상되는 말산·푸마르산 수요를 뒷받침할 계획이다. 바텍은 향후 말산·푸마르산의 생산 능력을 보강하고 완충염, 강화염 등의 새로운 제품도 생산할 수 있도록 시설을 구성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의 시공사는 세계적 엔지니어링 컨설팅 기업 WSP 글로벌(WSP Global)이다.

바텍 인그레디언트(Bartek Ingredients) 개요

1969년 설립된 바텍은 말산, 푸마르산, 말레산무수물 생산업계를 선도하는 업체다. 온타리오 스토니 크리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직원 150명과 함께 온타리오 남부에서 2개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바텍의 시설은 ISO 9001:2015 인증과 BRC 글로벌 식품 안전 기준(BRC Global Standard for Food Safety) 인증을 획득했으며, 세계 40여 개국에 제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bartek.ca/) 참조.

토퀘스트 파트너스(TorQuest Partners) 개요

2002년 설립된 토퀘스트 파트너스는 캐나다 비공개 기업 투자 펀드 관리사다. 20억캐나다달러가 넘는 자금을 운용하고 있는 토퀘스트 파트너스는 중견 기업에 투자하는 한편, 경영진과 긴밀히 협력해 가치를 쌓아 올린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torquest.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040058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artek.ca/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바텍 인그레디언트(Bartek Ingredients)
마켓플레이스(MarketPlace)
에린 로빈스(Erin Robbins)
+1-314-366-3562
erin.robbins@market-p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