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합격 시 100% 환급 이벤트 진행

합격할 때까지 강의 무제한 제공, 합격 시 강의 결제 금액 100% 환급

뉴스 제공
원큐패스
2022-04-06 15:20
서울--(뉴스와이어)--다락원 원큐패스가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0원 프리패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0원 프리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강의를 무제한에 제공하며, 합격 시 강의 결제 금액을 100% 환급해주는 이벤트이다.

임상심리사 자격증은 코로나19로 심리치료에 수요가 증가하면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대표적인 미래 유망 직업으로 임상심리사 2급 취득 시 상담 분야 취업 및 창업에 매우 유리하다. 임상심리사 2급 자격증 시험은 대학졸업(예정)자로서 임상심리와 관련해서 1년 또는 2년 이상 실습 수련을 받은 사람만이 시험을 볼 수 있다.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강의는 총 110차 시로 △임상심리사 2급 필기 △임상심리사 2급 실기 △임상심리사 상담 실전 사례로 구성됐으며 시험 자격 획득을 위한 실습 수련 과정 또한 별도로 마련됐다. 특히 임상심리사 2급 강의 수강생이 수련과정에 참여할 시 최대 50만원의 수련비가 지원된다.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강의는 100% 환급과정인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0원 프리패스’ 외에도 근로자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수강할 수 있으며,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발급 대상 여부는 고용노동부 직업훈련 포털 HRD-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강의를 맡은 서울대 심리학과(임상/상담) 박사 이경희 교수는 “코로나19 여파로 많은 사람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0원 프리패스로 수련부터 필기, 실기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고 확실하게 자격증을 취득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강의는 국내 최대 의료기관 평가인증컨설팅 교육기관인 이노솔루션을 통해 수강할 수 있으며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실기’ 도서는 강의 수강과 관계없이 다락원 홈페이지 및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원큐패스 개요

‘한번에 합격’을 뜻하는 원큐패스(1QPASS)는 다락원의 국가 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 2018년 약 20종의 국가기술자격증 수험서 출간을 시작으로 국가기술자격 상시시험 12종목의 수험서 및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등 기타 자격 수험서 총 46종을 출간했으며 관광통역안내사, 메이크업국가자격증, 한식조리기능사 등 다양한 유·무료 강의를 제작해 국가자격증 수험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노솔루션: http://www.innoedu.kr
다락원: http://www.darakwon.co.kr

연락처

다락원 원큐패스
기획마케팅팀
백수하 대리
02-736-2031(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