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 IDEAS, 매끄러운 비패스워드 인증 위해 FIDO2 도입

뉴스 제공
rf IDEAS Inc.
2022-04-06 14:30
샴버그, 일리노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격 증명 및 논리적 액세스용 인증 리더기 제조 업계를 선도하는 rf IDEAS가 자사의 웨이브 ID 플러스(WAVE ID® Plus), 웨이브 ID 나노(WAVE ID® Nano), 웨이브 ID 나노 OEM(WAVE ID® Nano OEM) 카드 리더기 제품군에 FIDO2 NFC(근거리 무선 통신) 프로토콜을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FIDO2 NFC 프로토콜은 금융, 의료, 정부, 제조, 교육 등 보안이 중요한 여러 분야의 기업이 패스워드 없이 매끄럽게 인증 과정을 밟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술이다.

FIDO2로 패스워드 관리·위험에서 해방

FIDO2를 이용하면 자격 인증 유형, 기기,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패스워드 없이 인증 과정을 진행할 수 있다. FIDO2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구글(Google), 애플(Apple), 주요 웹 서비스, 브라우저의 지원에 따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산업 표준이다.

또 비대면 인증, 생체 인식 인증, 모바일 기기 및 보안키를 통해 기기,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할 수 있다. 패스워드를 중앙에 저장할 필요가 없어 해킹은 물론 패스워드 분실, 피싱(phishing), 사용자를 겨냥한 기타 공격을 방지할 수 있다.

rf IDEAS, FIDO2로 현대 보안 인프라 뒷받침

rf IDEAS의 웨이브 ID 리더기는 범용 SDK(Universal SDK)를 통해 전 세계에서 쓰이는 거의 모든 근접식·비접촉 스마트 카드와 연동할 수 있다. 또 카드 칩 인터페이스 기기 프로토콜(CCID)을 옵션으로 지원, 대다수 컴퓨팅 플랫폼 및 운영 체제에 플러그앤드플레이(plug-and-play) 기능을 제공한다.

WAVE ID 리더기를 지원하는 논리적 액세스 애플리케이션은 모두 서비스 중단 없이 NFC FIDO2 보안키 및 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하위 호환성도 완벽하게 유지할 수 있다. 기업은 FIDO2를 통해 패스워드를 손쉽게 제거해 단일 보안 인프라를 강화할 수 있다. 다중 인증이 보안의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FIDO2는 기업의 모든 기기와 데이터에 매끄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상적 솔루션이다.

FIDO2를 접목한 웨이브 ID 리더기: 더 안전하고 생산성 있는 오늘과 미래

구르겐 오가네시얀(Gourgen Oganessyan) rf IDEAS의 제품 마케팅 총괄 겸 FIDO 얼라이언스(FIDO Alliance) 대표는 “rf IDEAS는 설립 이후 보안을 저해하지 않는 탭앤고(tap-and-go) 방식의 편리한 인증을 제공하며 비패스워드 인증을 지원해 왔다”며 “rf IDEAS 기술 사용자들은 FIDO2 NFC 기능을 추가한 웨이브 ID 리더기에 힘입어 업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안전한 비패스워드 인증 표준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https://bit.ly/3jaj6Cw)에서 FIDO2와 웨이브 ID 리더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rf IDEAS 개요

rf IDEAS는 의료, 제조, 정부, 교육 및 기업을 위한 논리적 액세스 솔루션 분야의 선두 주자다. 이 회사의 ‘웨이브 ID(WAVE ID®)’ 리더기(구 pcProx®)는 전 세계 사용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선도적인 ID 액세스 관리 제공 업체와 맺은 막강한 파트너십의 지원을 받는다. rf IDEAS의 리더기는 싱글 사인온, 보안 인쇄, 출결 파악 및 모바일 인증을 위한 혁신적 솔루션을 뒷받침하며 전 세계 거의 모든 유형의 자격 증명을 지원한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rfIDEA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f IDEAS®와 웨이브 ID(WAVE ID®)는 rf IDEAS, Inc.가 등록한 상표다. 기타 모든 다른 상표, 서비스 상표, 제품 또는 서비스명은 각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050061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fidea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rf IDEAS
메건 플린(Megan Flynn)
312.573.2220 (내선)209
Marketing@rfIDE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