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로지스틱스, 차세대 자동화 냉장 저장 시설로 JBS USA의 글로벌 식품 공급망 허브 지원

리니지, 미 서부 해안 그레이트 웨스턴 산업 단지에 JBS 고객의 전략적 유통 허브 담당할 시설 건립 및 운영

콜로라도 북부 지역에 1억290만달러 경제 효과 및 80개의 신규 일자리 창출

뉴스 제공
Lineage Logistics, LLC
2022-04-06 14:40
노바이, 미시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온도 조절형 산업용 REIT 및 물류 솔루션 공급 업체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LLC, 이하 리니지 또는 회사)가 미국의 선도적인 식품 업체 JBS USA(이하 JBS)를 지원할 차세대 자동화 냉장 저장 시설을 콜라라도 윈저에 건설한다고 5일 발표했다.

리니지는 20만제곱피트가 넘는 자동화 시설의 JBS에 확장된 송풍식 냉동 및 저장 기능를 제공하고 서부 해안에 위치한 항구로 수출 제품을 운반하기 위해 철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시설은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리니지의 완전 자동화 시설 네트워크에 합류된다.

그레그 렘쿨(Greg Lehmkuhl) 리니지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의 오랜 고객인 JBS는 콜로라도 지역에서 장기간 사업을 운영해 온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따라서 JBS, 윈저시 및 업스테이트 콜로라도 경제 개발국(Upstate Colorado Economic Development)과 공동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 우리는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기술과 전문성을 활용해 세계적 수준의 자동 냉장 저장 시설을 건립해 JBS가 더 효과적인 공급망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팀 셸페퍼(Tim Schellpeper) JBS 최고경영자(CEO)는 ”전 세계 가정에 높은 품질의 식품을 공급하기 위한 노력뿐 아니라 콜로라도주와 장기간 이어 온 협력에 기반을 둔 이번 프로젝트에 거는 기대가 크다. 신축 예정인 최첨단 시설은 리니지와 장기적이고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더 다질 뿐 아니라 공급망을 간소화해 고객에게 이익을 돌려주고, 효율성을 개선하며 일자리 창출과 지역 투자를 통해 지역에 혜택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신축 예정 시설은 리니지가 구매한 그레이트 웨스턴 산업 단지(GWIP) 내 3000에이커 면적의 부지에 건설된다. 철도 및 부동산 개발 업체인 브로 그룹(The Broe Group)이 소유·운영하는 전략 단지 GWIP의 철도 시설은 북미 전역 24개 지역 및 단거리 철도 네트워크를 보유·운영하는 그룹의 운송 계열사 옴니트랙스(OmniTRAX)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옴니트랙스는 대량 선적의 효율성을 높이고, 제품이 전 세계에 도달할 수 있도록 신축 시설에 적합한 복합 철도 솔루션을 설계·구축·운영할 계획이다.

리니지와 JBS는 윈저시, 콜로라도 및 업스테이트 콜로라도 경제개발국과 긴밀한 협력을 거쳐 프로젝트를 수립했다. 공공-민간 협력의 결과에 따른 80개의 정규 일자리 창출 등 신축 시설로 지역이 얻을 부수적 경제 효과는 앞으로 10년간 1억290만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폴 리네메이어(Paul Rennemeyer) 윈저시장은 ”윈저시는 리니지와 같은 우수한 회사를 우리 지역에 맞이하게 돼 기쁘다. 시설에 대한 상당한 투자와 질 높은 일자리 창출을 약속해 준 데 대해 감사한다”고 밝혔다.

스콧 제임스(Scott James) 웰드 카운티(Weld County) 위원회 의장은 ”이 프로젝트가 결실을 보아 매우 기쁘다. 이는 윈저시, 웰드 카운티 및 이 지역의 놀라운 자산이 함께 이뤄낸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이 프로젝트를 북부 콜로라도 지역에 유치하기 위해 공공 및 민간 부문 파트너와 협력한 업스테이트 콜로라도 경제 개발국에 감사를 전한다. 우리는 리니지 로지스틱스를 환영하며 회사가 새로운 일자리 창출과 투자를 이어가고 웰드 카운티에서 활발하게 운영되는 식품 시스템 단지를 육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규 시설은 2023년에 완공될 예정이다.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개요

리니지 로지스틱스는 세계를 선도하는 산업용 온도 조절 REIT 및 물류 솔루션을 공급하는 업체다. 북미, 유럽, 아태 지역의 19개국 요충지에 총 20억세제곱미터 규모 이상의 400여 개 시설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단대단 물류 솔루션에 대한 리니지의 업계를 주도하는 전문성, 독보적인 부동산 네트워크, 혁신적인 기술 개발 및 배치를 통해 리니지는 유통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제고하고 공급망 낭비를 줄이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의 비저너리 파트너(Visionary Partner)로서 세계 식량 공급에 힘을 보태고 있다. 리니지의 혁신성과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인정받으며, 리니지는 CNBC가 선정한 2021년 ‘50대 혁신 기업’에서 17위를 차지했으며,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가 선정한 2019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가운데 전체 23위, 데이터 과학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 2020년에는 포천(Fortune)이 선정한 ‘세계를 바꾸는 혁신 기업(Change The World)’에도 이름을 올렸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ineagelogistics.com)를 참조하면 된다.

JBS USA 개요

JBS USA는 6대륙, 약 100개국의 고객에게 품질 좋고 다양한 식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식품 선도 기업이다. 회사 제품은 육류, 가금류 및 해산물 등 유명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혁신적인 프리미엄 식품으로 구성돼 있다. 웹사이트 jbsfoodsgroup.com 참조.

옴니트랙스(OmniTRAX, Inc.) 개요

빠르게 성장하는 북미 최대 민영 철도 및 운송 관리 업체인 옴니트랙스는 철도 및 항만 회사에 운송 및 공급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철도, 항만 및 다양한 조직에 복합 운송 및 산업 전환 작업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핵심 역량을 갖추고 있다. 브로 그룹(Broe Group) 및 여러 관리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회사가 관리하는 철도 네트워크 안팎에서 전문적인 산업 개발 및 부동산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유 사업을 진행한다. 옴니트랙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omnitra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050055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ineagelogis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LLC)
메건 헨드릭슨(Megan Hendricksen)
949.247.5172
mhendricksen@lineagelogis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