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튜스 인터내셔널 Saueressig Energy 사업부, 배터리 생산용 캘린더 롤 개조 위한 첨단 시설 2022년 7월 오픈

2022-04-07 09:05
피츠버그--(뉴스와이어)--매튜스 인터내셔널(Matthews International Corporation, NASDAQ GSM: MATW)이 리튬이온 배터리 전극 생산용 캘린더 롤 개조를 위해 2022년 7월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에 첨단 서비스 설비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튜스(Matthews)의 Saueressig Engineering and Energy 사업부 소속이 될 시설은 북미지역 에너지 사업 성장을 뒷받침하는 한편, 급성장세에 있는 재생에너지 시장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최고경영책임자 겸 사장인 Joe Bartolacci는 “샌안토니오 시설 가동을 시작하게 돼 기쁘다. 이번 시설은 리튬이온 배터리와 다형 롤 캘린더(MRC) 생산 및 복원용 건식 전극에 대한 특허 적용을 위해 설계됐다”며 “우리의 특허 기술은 전기차 시장 등 다양한 최종 사용자 시장에서 사용되는 연료전지의 생산 비용 감축과 대중 시장 도입을 촉진할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고 말했다.

최고기술책임자인 Greg Babe는 “이번 시설은 MRC와 수소 연료전지 개발을 모두 뒷받침하는 독창적인 역량이 최고 수준으로 결합된 것이다. 정상급 전기차 고객사들이 이미 우리 기술을 활용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는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시설이 업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한다”고 밝혔다.

녹색 에너지 기술 수요가 급증하면서 배터리 전극과 수소 연료전기 부품 생산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테스팅 및 자체 개발 장비 시연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샌안토니오 시설을 확장해 Technical Center에 포함하는 방안도 추진 중이다. 이 기술 센터는 매튜스 인터내셔널(Matthews International Corporation)의 북미 지역 고객사를 지원하는 한편, 매튜스 인터내셔널(Matthews International Corporation)의 글로벌 R&D 활동을 주도하는 독일 프레덴의 Saueressig 사업부가 갖춘 R&D 역량을 확장한다. 이 시설은 현재 절삭 및 엠보싱 사업 확대 차원에서 에너지 생산 능력을 확장하는 노스캐롤라이나주 벌링턴 시설을 보완할 것이다.

북미 지역 사업 확장은 매튜스(Matthews)가 보유한 청정에너지 시장용 제조 라인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할 것이다. 매튜스 인터내셔널(Matthews International Corporation)은 전기차 시장용 리튬이온 배터리 전극 생산용 캘린더링 라인에서 리더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2021년 5월 단행한 Terrella Energy Systems 인수, 2월 Illuming Power와 체결한 공동 개발 협약을 통해 수소연료전지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매튜스 인터내셔널(Matthews International Corporation) 개요

매튜스 인터내셔널(Matthews International Corporation)은 브랜드 솔루션, 추모용품 및 산업용 기술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SGK Brand Solutions 부문은 패키징 솔루션 및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기업들이 마케팅 활동을 단순화하고 브랜드를 확장하며 가치를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추모용품 부문은 주로 묘지와 장례식장 고객사를 대상으로 기념비, 관, 화장 및 소각 장비 등 각종 추모용품을 공급하며, 각 가정이 슬픔을 딛고 고인을 추모하도록 돕는다. 산업 기술 부문은 하이테크 맞춤형 에너지 저장, 마킹, 코딩 및 산업용 자동화 기술 및 솔루션을 설계, 제조, 서비스 및 공급한다. 매튜스 인터내셔널(Matthews International Corporation)은 6개 대륙 26개 국가에 걸쳐 1만1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이들은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 제공에 전념한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의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면책조항에 기반해 포함됐다. 이들 미래예측진술은 회사는 미래에 달성할 실제 결과가 경영진 기대치와 실질적으로 달라지게 만들 수 있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회사는 이와 같은 미래예측진술에 반영된 기대치가 합리적이라는 판단이나, 그 기대치가 옳다고 장담할 수는 없다. 회사가 달성할 결과를 미래예측진술에 언급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인으로는 국내외 경제 상황의 변화, 외화 환율 변동, 제품 생산에 사용되는 원료비 변동, 사망률 및 화장률 변동, 회사가 사업을 영위하는 업계 내에서 발생한 기업 결합, 공급망 차질, 인력 부족 혹은 인건비 증가 등의 요인으로 인한 제품 수요 혹은 가격 변동, 국내외 경쟁 압박으로 인한 제품 수요 혹은 가격 변동, 비용 절감 목표 달성 능력, 자사의 각종 기업 인수와 연결된 알려지지 않은 리스크, 사이버 보안 우려, 자사의 내부 통제 효율성, 국내외 법규 준수, 자사가 통제할 수 없는 기술적 요인, 팬데믹 혹은 2019 코로나바이러스 질병(코로나19) 등 유사한 유행병 혹은 업계, 고객사, 공급망 차질로 인한 여파, 기타 자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하는 Form 10-K 연례 보고서 및 기타 정기 공시자료에 표현된 요인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atw.com

연락처

매튜스 인터내셔널(Matthews International Corporation)
Chief Financial Officer
Steven F. Nicola
412 442 8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