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파이슨과 손잡고 엔터프라이즈급 SSD 포트폴리오 강화

최적화된 고성능, 고밀도 엔터프라이즈급 SSD 포트폴리오로 데이터 센터 TCO 절감

NVMe SSD 개발 및 배포로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 지원

뉴스 제공
씨게이트테크놀로지 나스닥 STX
2022-04-07 11:01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대용량 데이터 스토리지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의 선도업체인 씨게이트(Seagate® Technology Holdings plc)와 NAND 플래시 컨트롤러 및 스토리지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파이슨(Phison Electronics Corp.)이 장기 파트너십을 맺고 차세대 고성능, 고밀도 엔터프라이즈 NVMe SSD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7일 발표했다.

양사는 향상된 스토리지 밀도, 더 낮은 전력 소비 및 더 높은 성능으로 기업의 총소유 비용(TCO)을 절감할 수 있는 신형 SSD를 함께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엔터프라이즈급 SSD의 개발 주기와 유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씨게이트와 파이슨은 2017년부터 씨게이트의 주요 SATA SSD 제품 분야에서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양사의 협력은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씨게이트의 파이어쿠다(FireCuda) 소비자용 게이밍 NVMe PCIe Gen4x4 SSD 제품군과 세계 최초의 전용 NAS NVMe SSD로 이어져 왔다.

양사는 HDD 스토리지가 하이퍼스케일 데이터 센터, 고성능 컴퓨팅 및 AI 등의 포괄적인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또한 더 높은 밀적도와 더 빠르고 스마트한 스토리지 인프라스트럭처를 필요로 하는 글로벌 기업의 수요를 맞추기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씨게이트 테크놀로지의 비즈니스 및 마케팅 수석 부사장인 제프 포치만(Jeff Fochtman)은 “40년 이상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씨게이트의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전문성과 파이슨의 맞춤형 SSD 생산능력을 결합해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시장의 지속해서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하고 있다”며 “씨게이트는 파이슨과 협력해 고급 SSD 기술을 개발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선택적 집중을 통해 성능 중심의 엔터프라이즈 SSD 시장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전문화된 프리미엄 게이밍 SSD 부문을 선도해 나가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파이슨 일렉트로닉스의 CTO인 세바스찬 진(Sebastien Jean)은 “파이슨은 씨게이트와의 협력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SSD 제품 라인을 확장하게 돼 자랑스럽다”며 “이번 파트너십은 우리의 선도적인 자체 ASIC 기술과 뛰어난 엔지니어링과 씨게이트의 깊은 산업 지식의 결합으로, 이를 위해 2020년 콜로라도 브룸필드에 개발 센터를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는 협력을 통해 인공 지능, 클라우드 스토리지, 5G 엣지 컴퓨팅 등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성공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씨게이트와 파이슨은 동급 최고의 성능, 비용 절감 및 효율성에 중점을 둔 업계 최고의 엔터프라이즈급 SSD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각 신제품은 특정 작업 부하, 환경 및 사용 사례에 최적화돼 고객의 요구 사항을 구체적으로 해결하도록 맞춤 설계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한 신제품은 2022년 여름 중에 발표될 예정이다.

Phison 개요

Phison Electronics Corp. (TPEX:8299)는 소비자, 산업 및 기업 시장을 위한 NAND 플래시 컨트롤러 집적 회로 및 스토리지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이다. Phison은 SSD (PCIe/SATA/PATA), eMMC, UFS, SD 및 USB 인터페이스 전반의 애플리케이션을 포괄하는 컨트롤러 ASIC 및 펌웨어 설계, 시스템 통합, IP 라이센싱, 토털 턴키 솔루션과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Phison은 SDA, ONFI, UFSA에서 이사로, JEDEC, PCI-SIG, MIPI, NVMe 및 IEEE-SA에서 기여 업체로 활약하는 등 산업 협회에서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다. Phison의 NAND 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및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씨게이트 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 개요

Seagate Technology는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에 중점을 두고 세계적인 수준의 고정밀 엔지니어링 데이터 스토리 및 관리 솔루션을 혁신하며, 인류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데이터스피어를 구축하고 있다. 40년 넘게 전 세계 기술 리더의 자리를 지켜온 Seagate는 현재까지 30억 테라바이트 이상의 데이터 용량을 제공했다. Seagat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witter, Facebook, LinkedIn, YouTube에서 Seagate를 팔로우하거나 Seagate 블로그를 구독하면 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agate.com

연락처

씨게이트 테크놀로지 홍보대행
커런트글로벌
김나희 차장
02-6250-70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