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MZ세대 겨냥 음악 콘텐츠 선봬 ‘10PM 라이브’로 디지털 소통 강화

투썸플레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통해 MZ 고객과의 본격적인 감성 소통 강화

MZ 세대가 선호하는 음악 콘텐츠 포맷을 적극 활용해 트렌드 선도

봄 시즌 맞아 가수 십센치와 라이브 콘서트 형식의 ‘10PM 라이브’ 진행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2-04-08 09:2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 ‘투썸 스튜디오’ 리뉴얼 이후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MZ 고객들과의 소통을 본격적으로 확장한다고 8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 ‘투썸 스튜디오’는 2월 #MAKE SOME NOISE란 2022년 테마와 함께 리뉴얼한 이후 평균 조회 수가 200%, 평균 댓글 수가 230% 증가하는 등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투썸의 주요 고객층인 MZ 세대가 선호하는 유튜브 포맷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제작된 ‘들어봤썸?’, ‘고민있썸’은 ASMR, 고민 상담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로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런 고객 성원에 힘입어 MZ세대 고객이 선호하는 음악을 활용한 ‘10PM 라이브’ 콘텐츠를 선보인다. 10PM 라이브는 다양한 가수들의 감미로운 콘서트를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로,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 (원더케이)와 함께 기획·제작했다. 카페라는 공간을 감성적인 라이브 공연장으로 탈바꿈해 카페와 음악의 감성을 절묘하게 결합했다.

첫 번째 초대 손님은 봄 캐럴의 대명사인 가수 십센치(10CM)다.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르크디(Mardi Mercredi)와 협업한 시즌 신제품들과 함께 봄 분위기로 꾸민 매장에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봄이 좋냐??’ 등 십센치의 대표 인기 곡들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하트 공감 토크’, ‘10PM 플레이리스트’ 등 토크 코너도 마련돼 소통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십센치와 함께한 이번 10PM 라이브는 4월 8일 금요일 오후 10시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투썸 공식 유튜브 채널 투썸 스튜디오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MZ 세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음악, 카페, 토크가 어우러진 감성 강화 채널로 밤 10시를 따뜻하게 채워 줄 새로운 콘텐츠를 준비했으며 달콤한 음악과 디저트가 어우러진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포근하고 따뜻한 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