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봄 시즌 기획공연 다채롭게 펼쳐진다

봄을 맞아 연극, 현대음악, 어린이 클래식 등 다채로운 4월 기획공연 개최

올해 첫 선보이는 어린이·청소년 맞춤 공연과 현대음악 공연 연이어 선봬

뉴스 제공
화성시문화재단
2022-04-08 10:58
화성--(뉴스와이어)--화성시문화재단(이하 재단)이 봄을 맞아 4월 기획공연 세 작품을 반석아트홀과 누림아트홀에서 각각 선보인다.

첫 시작을 알리는 작품은 연극 ‘그때도 오늘’이다. 신선하고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여 온 극단 공연배달서비스간다의 2022년 신작으로, 4가지 장소와 4가지 시간대를 갖고 총 8명의 배역이 등장하는 옴니버스 형식의 연극이다. 배우 이시언과 박은석이 1인 4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며, 4월 10일(일) 오후 3시 반석아트홀에서 개최한다.

특히 연극 ‘그때도 오늘’은 올해 재단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HCF (Hwaseong City Cultural Foundation) kids’ 시리즈의 청소년 프로그램이다. ‘청소년, 그들의 삶을 변화시킬 무대’란 부제를 지니고, 다양한 메시지와 감동의 무대를 통해 청소년들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고자 마련됐다.

국립합창단이 선보이는 합창 공연 ‘Modern Sound (모던 사운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시대 작곡가들의 명작을 실력 있는 음악가들의 연주로 만나볼 수 있는 ‘마스터피스 2022 현대음악시리즈’의 문을 여는 공연이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합창단이자 세계 최고의 전문 합창단으로 독보적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는 국립합창단을 초청해 에릭 휘태커, 머레이 셰퍼 등 현대음악 작곡가들의 이색적인 화음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히 세밀하고 정확한 지휘로 세련된 합창을 만들어내는 단장 겸 예술 감독 윤의중이 직접 지휘를 맡아 더욱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며, 4월 15일(금) 오후 7시 30분 반석아트홀에서 개최한다.

‘HCF kids’ 시리즈의 영유아 프로그램인 ‘동요월드, 초대장아! 어디있니?’는 4월 29일(금) 오후 2시 누림아트홀에서 펼쳐진다. 영유아들의 오감 발달과 정서 함양을 위해 악기 맞추기, 멜로디 막대 연주, 율동 등 직접 체험하고, 교감하는 하우스 콘서트 형식으로 구성되며, 익숙한 클래식과 동요 선율을 배우의 이야기와 함께 풀어내는 베이비 클래식 공연으로 마련된다.

자세한 공연 정보 확인 및 예매 문의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전화로 할 수 있으며, SNS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개요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 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립도서관 등 운영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cf.or.kr

연락처

화성시문화재단
경영지원팀
차영은 대리
031-8015-8112
이메일 보내기

예매 문의
1588-5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