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퀀스 시큐리티, 소프트웨어AG와 전략적 제휴

API 보안 업계 선도하는 시퀀스 시큐리티, 엔터프라이즈 통합 및 IoT 플랫폼 기업 소프트웨어AG와 손잡고 강력한 API 보안 솔루션 예고

뉴스 제공
Cequence Security, Inc.
2022-04-08 13:45
서니베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PI 보안 업계를 선도하는 시퀀스 시큐리티(Cequence Security)가 진정한 커넥티드 세계를 만드는 소프트웨어 기업 소프트웨어AG(Software AG)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7일 발표했다.

API 시큐리티 플랫폼(API Security Platform)과 소프트웨어AG의 웹메소드 게이트웨이(webMethods Gateway)의 결합은 엔터프라이즈 보안용 단대단 API 보안 솔루션의 탄생을 예고하는 신호탄으로 해석된다.

제이슨 존스(Jason Johns) 소프트웨어AG 글로벌제휴채널부 총괄은 “고객이 진정한 커넥티드·보안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게 소프트웨어AG의 목표”라며 “코로나19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가 열리면서 API 취약성을 겨냥한 공격이나 민감한 정보를 노린 탈취 및 사기 시도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할 솔루션을 원하는 시장의 목소리가 지금처럼 컸던 적은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시퀀스 시큐리티와 협력에 힘입어 업계가 필요로 하는 강력한 API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늘날 애플리케이션의 주춧돌 역할을 하는 API는 애플리케이션을 높은 빈도로 배포하고 업데이트해야 하는 조직이 반복적인 개발 방법론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프트웨어AG의 웹메소드 게이트웨이는 고객이 중앙에서 API를 관리하고 액세스 제어를 강화하는 한편 볼류메트릭(volumetric) 트래픽 급증을 방지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시퀀스 시큐리티의 API 시큐리티 플랫폼은 전체론적 API 공격 지점을 파악하고 남용·공격을 감지해 웹메소드의 기능을 보완·확대하는 솔루션이다. 시중에서 API 공격을 실시간으로 완화하는 솔루션은 API 시큐리티 플랫폼뿐이다.

지금까지 조직은 대개 경계(perimeter) 보안 서비스로 API를 보호해 왔다. 하지만 시퀀스 시큐리티가 2021년 7월부터 12월까지 차단한 공격의 약 80%가 API를 겨냥한 공격일 정도로 추세가 변하고 있다. 소프트웨어AG와 시퀀스 시큐리티의 파트너십은 웹메소드 게이트웨이를 통해 이용 가능한 보안 기능의 용도에 대한 가시성은 물론 API를 겨냥한 요청에 대한 통찰력을 높이는 계기로 이어져 보안 직원들이 위협을 미리 파악하고 차단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라즈 쿠마르(Suraj Kumar) 소프트웨어AG API통합·마이크로서비스부 총괄은 “시퀀스 시큐리티와 파트너십을 맺고 디지털 사업 환경에서 커지고 있는 API 보안 강화 목소리에 답하게 돼 기쁘다”며 “우리의 종합 API 보안 플랫폼은 가시성과 위험 평가를 결합해 고도의 공격을 차단한다”고 말했다. 이어 “소프트웨어AG의 API 관리 역량을 접목한 이번 파트너십은 조직이 모든 유형의 위협에서 API를 보호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래리 링크(Larry Link) 시퀀스 시큐리티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조사 결과를 통해 알 수 있듯이 지난 한 해 동안 API를 겨냥한 데이터 침해 및 공격이 급격히 늘었다”며 “시퀀스 시큐리티와 소프트웨어AG는 전략적 통합을 통해 기업이 API 보안과 관련된 모든 문제를 즉각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소프트웨어AG와 손잡고 각자의 역량을 확대하는 한편 기업이 API 공격에 대한 두려움에서 벗어나 매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는 사명을 실행으로 옮기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시퀀스 시큐리티(Cequence Security) 개요

시퀀스 시큐리티는 API와 웹 애플리케이션을 가장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한편 온라인 사기, 사업 로직 공격, 취약점 공격, 비의도적 데이터 유출을 적응형으로 방어해 빠르게 바뀌는 시장·위협 환경 속에서도 조직이 회복 탄력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업체로서 업계 신뢰를 받고 있다. 시퀀스 시큐리티의 API 시큐리티 플랫폼은 API 발견, 인벤토리 추적, 위험 분석, 네이티브 교정을 통합해 점점 진화하는 온라인 공격으로부터 실시간으로 API를 보호하는 역량을 입증한 유일한 솔루션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equence.ai) 참조.

소프트웨어AG(Software AG) 개요

소프트웨어AG는 진정한 커넥티드 세계를 만드는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1969년 설립 이후 1만개가 넘는 조직이 소프트웨어를 통해 직원, 부서, 시스템 기기를 연결하도록 뒷받침해 왔다. 소프트웨어AG는 통합·API, 사물 인터넷(IoT)·애널리틱스, 사업·IT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기업이 진정한 커넥티드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프트웨어AG의 제품군은 데이터의 원활한 흐름을 구축해 모두가 어디서나 함께 일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소프트웨어AG는 70개국에서 활동하는 48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8억유로 이상의 연간 매출을 올렸다. 소프트웨어AG는 2023년 매출 10억달러, 상각전 영업 이익(비국제회계기준) 25~30% 달성을 목표로 사업에 매진하고 있다. 링크트인과 트위터에서 ‘Software AG’를 팔로우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070051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equence.ai/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퀀스 시큐리티(Cequence Security)
수전 토리(Susan Torrey)
650-492-1921
Susan.torrey@cequence.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