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포인트-엑스소프트, 통합 컨텐츠 관리 파트너 계약 체결

기업 데이터를 안전하고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 협력

뉴스 제공
유니포인트 코넥스 121060
2022-04-08 15:20
서을--(뉴스와이어)--기업 IT 인프라 구축·솔루션 제공 업체 유니포인트(대표 권은영)가 엑스소프트(대표 엄문성)와 ECM 및 문서 중앙화 솔루션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엑스소프트는 2004년 설립된 이래 각종 전자 문서, 종이 문서, 도면 및 동영상, SAP/ ERP와 같은 기간계 입·출력 문서 및 개인정보 자료 등 다양한 기업 콘텐츠를 통합 관리하는 통합 콘텐츠 관리(ECM)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회사 전문 IT 기술 인력과 기술력으로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고 있으며, 공공/금융/제조 및 대형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에게 제품의 성능과 안전성에 대한 기술력을 인증받았다.

유니포인트는 1996년 설립돼 기업 IT 인프라 솔루션 공급과 구축 서비스, 기업 IT 보안 솔루션 공급과 구축 서비스, 통합 유지 보수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파트너사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금융권을 비롯해 공공·제조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을 기반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양 사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폭넓은 고객층을 기반으로 국내 다양한 산업군에 제품의 가치와 기술 서비스를 제공해 콘텐츠 통합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진영 유니포인트 사장은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기업의 규모와 관계없이 기업의 데이터 관리 전략 수립이 중요하다”며 “기업들이 콘텐츠 관리의 제약에서 벗어나 체계적인 데이터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양 사는 긴밀한 협력 관계를 통해 고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엄문성 엑스소프트 대표는 “양 사가 협력해 다양해지는 콘텐츠 관리 및 보안에 대한 시장의 요구에 최적화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엑스소프트는 고객의 정보가 곧 고객의 자산이라는 생각으로 최고의 제품 공급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유니포인트 개요

유니포인트는 1996년에 설립된 IT 인프라 및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국내외 유수 IT 기업과의 탄탄한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내실 있는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20여 년간 쌓은 IT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솔루션 공급 및 인프라 구축은 물론, 시스템 통합과 유지 보수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원하는 모든 IT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는 토털 IT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또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Big Data, Block Chain, Cloud, Smart Factory, Smart Farm 등의 신기술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엑스소프트: http://www.exsoft.co.kr/

웹사이트: https://www.unipoint.co.kr/

연락처

유니포인트
마케팅팀
김중화 사원
02-6676-5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