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타스바이오, ‘레비셀 EOS’ 시스템 출시로 시료 처리 및 특성화의 새 시대 열어

뉴스 제공
LevitasBio, Inc.
2022-04-08 14:40
멘로파크,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비타스바이오(LevitasBio, Inc.)가 기존 솔루션보다 더 많은 시료를 처리하고 생존 세포를 동시에 표적 선택할 수 있는 차세대 세포 분리·농축 솔루션인 ‘레비셀 EOS 시스템(LeviCell™ EOS System)’을 공개했다.

연구자는 현장에서 검증된 ‘레비테이션 기술(Levitation Technology)’을 활용해 최대 16배까지 실험을 효과적으로 확장하고 실험 1건 당 최대 4000만 개의 세포를 처리할 수 있다. ‘레비셀 EOS 시스템’은 ‘레비프렙(LeviPrep)’, ‘레비셀렉트(LeviSelect)’ 등 조직 해리 및 표적 세포 선택을 위한 새 제품과 함께 4월 8~13일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에서 진행될 ‘2022 미국 암연구협회(American Association for Cancer Research) 총회’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탁월한 시료 처리량과 확장성

레비타스바이오는 2020년 ‘레비셀 시스템’을 출시하며 시료 전처리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연구자는 자기 부상을 통해 원하는 세포를 분리하고 농축할 수 있는 섬세하고 신속한 무편향 방법을 확보하게 됐다. 이후 2년이 채 지나지 않아 부양 및 액세스가 가능한 시료와 세포 모두에서 확장성 문제를 해결했다. 새로운 레비셀 EOS 시스템은 처리량을 4배나 높였고 최대 4개의 레비셀 EOS 모듈을 서로 연결하고 독립적으로 제어해 총 확장성을 16배나 증가시켰다. 연구자는 전례 없는 시료 처리 능력과 인사이트에 힘입어 과학적 발견에 속도를 낼 수 있게 됐다.

시료 처리의 새 시대

‘레비셀 EOS’ 시스템은 자연 생물학 연구를 최적화하기 위해 무편향 시료 처리를 향상하는 새로운 기능들을 선보인다. 그 중 하나는 내장형 열 제어 시스템으로 사용자는 사전에 정의된 온도 범위에서 온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세포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이상적 온도에서 시료를 처리할 수 있다.

고급형 완전 망복 이미징(reticulated imaging) 시스템도 빼놓을 수 없다. 이는 시료 처리 중에 강력한 실시간 특성화 분석을 가능케 한다. 분획, 세포 수 측정, 생존 세포 수 평가, 품질 측정과 같은 중요 인사이트를 실시간으로 검토할 수 있는 이 시스템은 연구자가 다운스트림 연구에서 농축된 시료를 최적 활용할 방법을 정보에 따라 결정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마지막으로 레비셀 EOS 시스템은 교체가 가능한 모듈형 EOS 마그네틱 코어(Magnetic Core)로 탁월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선택 가능한 코어 모듈 제품군이 늘어남에 따라 단일 플랫폼에서 최적화된 폭넓은 응용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마틴 피에프지크(Martin Pieprzyk) 레비타스바이오 최고경영자(CEO)는 “레비타스바이오는 연구자의 실험 수행 방식 판도를 바꾸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새로운 레비셀 EOS 시스템은 완전히 통합적인 시료 처리 접근 방식을 구현하고 처리량 증대에도 정확한 특성화를 수행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준다”며 “과학자들이 시료를 다루는 방식이 크게 달라질 것이라는 뜻”이라고 강조했다.

웹사이트(http://www.levitasbio.com/eos)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협업 및 사업 개발 관련 정보는 담당자 이메일(폴 스타인버그, Paul Steinberg/steinberg@levitasbio.com)로 문의하면 된다.

레비타스바이오(LevitasBio) 개요

레비타스바이오는 새롭고 강력한 세포 농축 및 분석 방법을 개척했다. 독점 기술인 ‘레비테이션 기술’이 적용된 ‘레비셀(LeviCell)’ 플랫폼은 세포를 정확하고 섬세하게 감지해 정량화·농축·테스트할 수 있다. 레비타스바이오의 무편향·무라벨 방식은 최소한의 시간과 처리 과정을 통해 세포 유형과 상태를 감지할 수 있으며 단일 세포 다중 체학(multi-omics), 크리스퍼(CRISPR), 세포주 개발을 포함한 중요 응용 분야에 폭넓게 도입돼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070054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levitasbi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레비타스바이오(LevitasBio)
로린 아순시온(Lawreen Asuncion)
pr@levitasb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