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러빈, 더 트레이드 데스크와 파트너십 체결

유니파이드 아이디 2.0(Unified ID 2.0) 지원하는 최초의 모바일 인앱 익스체인지 기업으로 도약

전 세계 18억대 모바일 단말에 설치된 14만 모바일 앱에 광고주를 위한 타기팅 기능 강화하도록 지원 및 확장

뉴스 제공앱러빈
2022-04-11 11:20
팔로 알토,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11일 -- 마케팅 소프트웨어 선도 기업 앱러빈(AppLovin Corporation (NASDAQ: APP))이 프로그래매틱 광고 전문 기업 더 트레이드 데스크(The Trade Desk, NASDAQ: TTD)와 광고주들에게 앱러빈 익스체인지(AppLovin Exchange, ALX)를 제공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더 트레이드 데스크는 애드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및 프로그래매틱 광고 전문 기업으로 전 세계 디맨드 사이드 플랫폼(Demand Side Platform, DSP)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더 트레이드 데스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ALX는 모바일 퍼블리셔를 위한 유니파이드 아이디 2.0(Unified ID 2.0) 시그널을 활성화하는 최초의 모바일 인앱 익스체인지가 될 예정이다.

더 트레이드 데스크는 앱러빈 익스체인지(ALX)를 통해 모든 앱 게시자 광고 인벤토리에 직접 액세스함으로써 광고주에게 비용 및 규모 확정 측면에서 경쟁 우위를 제공한다. 이에 광고주들은 ALX를 더 트레이드 데스크 내 캠페인에 추가할 수 있어 더 원활한 타기팅이 가능하다.

앱러빈에 따르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ALX가 접근할 수 있는 전 세계 18억대 모바일 단말에 설치된 14만개의 모바일 앱에 광고주를 위한 타기팅 기능을 강화하도록 지원 및 확장할 계획이다.

앱러빈(AppLovin) 미국·유럽·중동·아프리카 디맨드 부문 책임자(head of demand) 메건 마티노(Meagan Martino)는 “오늘날 대부분의 프로그래매틱 입찰 요청이 모바일에서 이뤄짐에 따라, 광고주들은 성장하는 시장을 공략하고 모바일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갖게 됐다”며 “앱러빈(AppLovin)은 이번 더 트레이드 데스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인앱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더 트레이드 데스크(The Trade Desk) 개요

더 트레이드 데스크(The Trade Desk)는 광고 구매자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테크 기업이다. 자체 서비스인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통해 광고 구매자는 광고 형식과 장치에 걸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생성, 관리, 최적화할 수 있다. 주요 데이터, 인벤토리 및 게시자 파트너와의 통합을 통해 도달 및 의사 결정 기능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엔터프라이즈 API를 통해 플랫폼에서 맞춤형 개발이 가능하다. 더 트레이드 데스크(The Trade Desk)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벤추라에 본사를 두고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등 전 세계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앱러빈 개요

앱러빈(AppLovin)은 업계를 선도하는 마케팅 소프트웨어로 개발자의 앱 성장을 지원하는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개발자를 대상으로 앱 마케팅, 수익화, 분석 및 퍼블리싱을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한다. 앱러빈(AppLovin)은 200개가 넘는 인기 앱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사 기술을 통해 전 세계 수백만명의 이용자에게 콘텐츠를 제공한다. 앱러빈(AppLovin)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팔로 알토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applovin.com

연락처

앱러빈 코리아 홍보대행
앨리슨파트너스
최효선 차장
010-7614-0813
이메일 보내기

앱러빈
Kim Hughes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앱러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