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 대전 신세계백화점 신규 입점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 ‘사운드슬립 갤러리’ 입점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
백화점 론칭 기념 특가 및 이벤트 마련

출처: 코알라
2022-04-11 08:59
  • 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Koala)가 대전 신세계 백화점 아트 앤 사이언스(Art & Science)의 ‘사운드슬립 갤러리’에 신규 입점했다

    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Koala)가 대전 신세계 백화점 아트 앤 사이언스(Art & Science)의 ‘사운드슬립 갤러리’에 신규 입점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11일 -- 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Koala)가 대전 신세계백화점 아트 앤 사이언스(Art & Science)의 ‘사운드슬립 갤러리’에 신규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는 쇼핑뿐만 아니라 과학·문화·예술 등 다양한 콘텐츠에 방점을 둔 체험형 공간으로, 지난해 8월 개점 이후 대전/충청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코알라는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자 아트 앤 사이언스의 지하 1층에 있는 사운드슬립 갤러리에 새 매장을 선보였다. 사운드슬립 갤러리는 백화점 업계 처음으로 선보인 숙면 전문 편집숍으로, 질 높은 수면을 위한 제품들이 전시돼 있다.

코알라는 대표 제품 △매트리스 3종 △패딩턴 패브릭 침대 프레임을 비롯한 △코알라 베개를 포함한 침구 5종 △코알라 베스트셀러 쿠쉬 소파베드 등 코알라의 침실 가구 및 침구 전 제품을 선보인다.

코알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코알라, 캄, 소울메이트 등 매트리스 3종은 박스 안에 말려있는 폼 매트리스로, 코알라의 폴리우레탄 폼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호주 유력 소비자 만족도 조사 기관 ‘캔스타 블루’가 진행한 ‘2021년 캔스타 블루 어워드’ 매트리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국내에서 유일하게 WHO 산하 척추 전문가 협회 WFC (World Federation of Chiropractic)의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코알라 베개 역시 최적의 높이와 탄력으로 ‘2021년 캔스타 블루 어워드’ 베개 부문에서 공동 1위를 차지했다. 유해 화학 성분 안정성 인증인 CertiPUR-US®를 획득한 젤 메모리폼 소재로 잠을 자는 동안 쾌적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쿠쉬 소파베드는 소파와 침대 두 가지 기능을 겸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파로 사용하다가 등받이 부분을 들어 올려 펼치면 침대로 전환돼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코알라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사운드슬립 갤러리의 코알라 매장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특가 및 이벤트 혜택도 준비했다.

권선영 코알라코리아 마케팅 디렉터는 “대전, 충청권 소비자들께도 보다 직접적인 코알라 제품 체험 경험을 제공하고자 대전 신세계백화점 입점을 결정했다”며 “코알라 제품을 통해 새로운 숙면 경험을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koala.com/ko-kr

언론 연락처

코알라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성수지
02-6951-355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