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약 5만종의 YAGEO Group 부품 제공

2022-04-11 11:32
서울--(뉴스와이어)--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YAGEO와 케멧(KEMET Electronics), Pulse Electronics를 포함해 YAGEO Group의 약 5만종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신제품을 추가해 최신 YAGEO Group 솔루션의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수동 부품의 글로벌 선도 제조사 YAGEO Group의 솔루션을 공급하는 공인 글로벌 유통 기업이다. 마우저는 다음과 같은 YAGEO Group의 주요 제품을 포함해 저항기, 커패시터, 인덕터, 변압기, 계전기, 안테나, 무선 부품 및 회로 보호 부품 등 다양한 제품을 공급한다.

YAGEO는 TVS, MOV, GDT, SPG, ESD, TSS와 같은 과전압 보호 부품과 PPTC, NTC와 같은 과전류 보호 부품을 포함한 완전한 회로 보호 솔루션을 제공한다.

케멧 KONNEKT™ 고밀도 패키징 기술은 금속 프레임 없이 부품을 함께 결합할 수 있어 ESR, ESL, 커패시터에 대한 열 저항을 줄여준다. 또 KONNEKT 기술 프로세스는 다수의 MLCC를 연결해 단일 표면 실장 부품 제작에 필요한 전도성 높은 접합 재료를 생성하는 데 사용된다.

Pulse Electronics AEC-Q200 전력 인덕터는 오디오 시스템, 모바일 컴퓨팅, LCD 디스플레이, 컴퓨터 서버, 네트워킹, 통신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전류, 비절연 DC/DC 컨버터 및 전압 레귤레이터에 이상적이다.

마우저는 YAGEO Group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YAGEO Group과 협력해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 전문가를 위한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마우저는 이 협업을 통해 자동차 산업의 신제품, 발전, 트렌드에 집중 조명하는 콘텐츠 스트림을 개시했다. 이 콘텐츠 스트림에는 7인의 전문가가 말하는 최신 배전 네트워크 설계 방법(7 Experts on New Approaches for Power Distribution Network Design)라는 제목의 마우저와 케멧의 전자책이 포함됐다. 이 전자책에서는 정밀 디지털 회로의 전원 공급 문제에 대해 다루는 등 케멧, 아나로그디바이스(ADI), Samtec과 같은 기업들의 책임 엔지니어들이 깊이 있는 통찰력을 선보인다.

YAGEO Group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 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YAGEO Group 개요

YAGEO Group은 수동 부품의 글로벌 공급 업체로서 업계에서 잘 알려진 글로벌 브랜드의 수동 부품 기술을 폭넓게 제공한다. 칩 저항기, 폴리머, 탄탈륨, MLCC, 필름 및 알루미늄 전해 커패시터, 회로 보호 장치, 자기, 안테나, 센서 및 액추에이터 등 광범위한 라인업을 제공하며 고객과 모든 엔드 마켓의 다양한 요구에 모두 대응할 수 있도록 글로벌 생산 및 판매 체제를 갖췄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렌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 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 이상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680만종 이상의 제품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해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고유 상표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유한회사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이다.

YAGEO Group 상세 정보: https://kr.mouser.com/manufacturer/yageo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