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마이티오더로 주문하면 스탬프 3배 적립’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공차코리아
2022-04-12 09:0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12일부터 14일(목)까지 3일간 공차 멤버십 앱 내 비대면 주문·결제 시스템인 ‘마이티오더’로 주문 시 스탬프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마이티오더 서비스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해당 기간에 공차 멤버십 앱에서 마이티오더를 활용해 제조 음료를 주문하면, 스탬프 3개가 즉시 적립된다.

공차 멤버십 앱 기능 중 하나인 마이티오더는 비대면 주문·결제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은 마이티오더 기능을 통해 주변 2km 이내 공차 매장을 선택해 방문하기 전 음료를 미리 주문 및 결제, 매장에서 바로 음료를 픽업할 수 있다. 코로나19가 계속되면서 안전과 편의를 위해 비대면 주문 방식, 픽업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필수 기능으로 자리 잡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공차 멤버십 앱은 쿠폰 사용 및 스탬프 적립 기능을 넣어 편의성도 확보했다. 음료 구매 시 멤버십 앱을 통해 음료 1잔당 1개씩 스탬프가 적립할 수 있으며, 회원 등급 차별 없이 10개 스탬프를 모으면 무료 음료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공차 멤버십 앱 누적 가입자 중 MZ세대(1981년생~2010년생) 이용자 비율은 약 70%로, 비대면 주문 서비스 등 사용자 중심의 앱 서비스와 프리퀀시 혜택 등 MZ세대 생활 트렌드와 요구에 맞춘 서비스가 큰 인기 요인이 된 것으로 분석된다.

공차코리아는 앞으로 관련 서비스를 꾸준히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마이티오더 트리플 스탬프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ong-cha.co.kr

연락처

공차코리아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성민지 대리
02-3477-64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