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햇, ‘2022 블랙햇 아시아’ 하이브리드 행사 기조 연설자 공개

뉴스 제공
Black Hat
2022-04-12 11:3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이버 보안 업계에서 가장 내실 있고 심층적인 보안 행사를 주최하는 블랙햇(Black Hat)이 사미르 사란(Samir Saran) 옵저버 리서치 파운데이션(Observer Research Foundation, ORF) 사장과 조지 도(George Do) 고젝(Gojek) 및 고투 파이낸셜(GoTo Financial) 최고정보보안책임자가 ‘2022 블랙햇 아시아(Black Hat Asia 2022)’ 하이브리드 행사의 기조연설자로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블랙햇은 5월 10일부터 13일까지(그리니치 표준시 +8시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하이브리드 형태로 개최되는 2022 블랙햇 아시아의 참가 등록을 시작했다. 참가자에게는 가상 전용 입장권과 대면 입장권을 제공한다.

2022 블랙햇 아시아 기조연설자

· 사미르 사란은 인도를 대표하는 싱크탱크 ORF의 사장이다. ORF는 인도 정부의 연례 국제전략대화 ‘레이시나 회담(Raisina Dialogue)’을 기획하고, 인도 정부의 연례 사이버보안·인터넷 지배구조 콘퍼런스 ‘사이파이(CyFy)’를 조직하기도 했다. 사란은 5월 12일 목요일 오전 9시(싱가포르 표준시)에 ‘해킹민주주의: 우리 사회를 장악할 것인가?(#HackingDemocracy: Will Our Societies Hold?)’라는 주제로 기조 연설을 한다.

· 조지 도는 고젝과 고투 파이낸셜의 최고정보보안책임자다. 에퀴닉스(Equinix)의 최고사이버보안책임자를 역임하며 글로벌 사이버보안 프로그램의 터를 닦은 바 있다. 조지 도는 5월 13일 금요일 오전 9시(싱가포르 표준시)에 ‘효과적인 보안 측정 및 수량화- 변두리에서 회의실로 보안의 시계바늘 이동(Measure and Quantify Security Effectively - Move the Security Needle from the Security Trenches to the Boardroom)’을 주제로 기조 연설을 한다.

블랙햇 아시아에서는 기조 연설뿐만 아니라 다음의 30여 개 브리핑을 진행한다.

· 2022 가상 전쟁터: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및 관련 정책의 영향- 군사 공격, 정보 작전, 주요 민간 인프라 공격 등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을 사이버 차원에서 깊이 있게 들여다볼 예정이다.
· 클라우드의 번개처럼(Like Lightning from the Cloud): 임베디드 TLS 라이브러리에서 RCE를 발굴해 클라우드 연동이 가능한 UPS 다루기- 연구원들이 TLS 시행 시 2개 버그 발견으로 이어진 하드웨어 완화 방법과 암호화한 UPS 펌웨어를 푸는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 맥OS의 보이지 않는 취약성(macOS Vulnerabilities Hiding in Plain Sight): 연구진이 맥OS 취약성과 기타 일반 취약성을 검토할 예정이다.

2022 블랙햇 아시아 등록 신청 및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blackhat.com/asia-22/)를 참조하면 된다.

블랙햇(Black Hat) 개요

블랙햇은 약 20년 동안 참가자들에게 정보 보안 분야의 리서치, 개발 및 트렌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해 왔다. 이러한 지명도 높은 글로벌 이벤트 및 트레이닝은 정보 보안 업계의 최고 수준의 전문가들을 한자리에 모으고자 하는 보안 커뮤니티의 니즈에 따라 이뤄진다. 또한 공공 부문 및 민간 부문 전반을 아우르는 리더들과 학계, 세계적인 수준의 연구자들 간 협력과 성장을 장려해 모든 수준의 관련 전문가들에게 영감을 준다. 블랙햇은 매년 미국, 유럽 및 아시아에서 브리핑과 트레이닝을 개최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blackha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햇의 행사는 인포마 테크(Informa Tech)가 주관한다.

인포마 테크(Informa Tech) 개요

인포마 테크는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술 커뮤니티 대상 연구, 미디어, 트레이닝, 이벤트 통합 사업자다. 인포마 테크는 국제적인 기업으로 6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20개 이상 시장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정보 제공, 교육, 교류 목적의 미디어, 트레이닝, 이벤트 브랜드를 운영하는 인포마 테크는 기술 커뮤니티가 더 나은 디지털 세상을 설계, 구축,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7000여 명의 전문가가 인포마 테크의 연구 자료를 구독하고 있으며 매년 22만5000명이 회사의 각종 이벤트에 참가한다. 또 매년 회사의 트레이닝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 규모는 1만8000여 명에 달하며, 매월 400만 명의 사용자들이 디지털 커뮤니티를 방문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informat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110057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blackha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블랙햇(Black Hat)
인포마 테크(Informa Tech)
제나 그린(Jenna Greene)
702.236.9030
Jenna.Greene@infor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