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스퀘어드 캐피탈, 신임 파트너 3명 영입

뉴스 제공
I Squared Capital
2022-04-12 11:35
마이애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이 스퀘어드 캐피탈(I Squared Capital) 경영 위원회가 안드레아스 문(Andreas Moon)을 파트너로, 첸후아 셴(Chenhua Shen)과 엔리코 델 프레테(Enrico Del Prete)를 펀드 파트너로 임명해, 총 11명의 회사 파트너를 두게 됐다고 발표했다.

사덱 와바(Sadek Wahba) 아이 스퀘어드 회장 겸 매니징 파트너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재능의 인재들이 회사의 성공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특별한 그룹의 구성원이라는 사실이 새삼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 임명된 파트너들은 아이 스퀘어드 캐피탈이 340억달러 이상의 자산을 운용하고 전 세계 다양한 인프라 자산 포트폴리오를 갖춘 활발한 글로벌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큰 도움을 주고 있다”며 ”이들은 회사가 장기 전략을 실행하고 새로운 성장 단계로 이끄는 데 필요한 재능과 혁신을 아낌없이 보여줬다”고 덧붙였다.

빠르게 성장 중인 아이 스퀘어드 캐피탈은 최근 ISQ 글로벌 인프라스트럭처 펀드 III(ISQ Global Infrastructure Fund III)로 150억달러의 자금을 조달하면서 총 340억달러 이상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에 따라 회사 전반에 추가 인력이 필요해졌고, 최근 6개월 동안 19명의 전문가가 다양한 부서에 합류했으며 그중 10명은 투자팀에, 나머지 9명은 기타 부서에 배치됐다.

회사는 미국, 남미, 유럽 및 아시아 사업부를 포함해 아니라 채권 및 인트라테크(InfraTech) 플랫폼을 담당할 투자 전문가를 비롯한 상당한 인력을 투입할 계획이며 일부 내용의 발표를 앞두고 있다.

아이 스퀘어드 캐피탈은 북미, 유럽, 남미 및 아시아의 유틸리티, 디지털 기반 시설, 에너지, 운송 및 사회 기반 시설 투자에 주력하는 독립적인 글로벌 인프라 투자 운용사다. 마이애미에 본사가 있으며 홍콩, 런던, 뉴델리, 싱가포르, 대만에 지사를 두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개요: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110053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squaredcapit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 스퀘어 캐피탈(I Squared Capital)
안드레아스 문(Andreas Moon)
파트너 겸 IR 총괄
+1 (786) 693-5739
andreas.moon@isquaredcapit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