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 EMEA 지역 사장에 마르코 마티니 임명

뉴스 제공
Eaton Corp. 뉴욕증권거래소 ETN
2022-04-12 11:50
게일스버그, 미시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력 관리 기업 이튼(Eaton)이 마르코 마티니(Marco Martini)를 자동차 그룹(Vehicle Group)의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지역 사장으로 임명했다고 11일 발표했다.

마티니 신임 사장은 이탈리아 토리노에 계속 거주하면서 EMEA 지역 전체 사업의 성장과 운영을 지휘한다.

주앙 파리아(João Faria) 이튼 자동차 그룹 사장은 ”마르코의 다양한 배경과 리더로서 폭넓은 경험은 자동차 그룹 EMEA 사업부 지휘에 적합하다“며 ”앞으로 탄탄한 재무 및 운영 능력을 바탕으로 해당 지역에서 우리 사업이 번창하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마티니 신임 사장은 제조 관리 책임자로 이튼에 합류한 뒤 자동차 그룹 EMEA 지역 재무 이사로 승진했다. 최근에는 자동차 그룹 EMEA 지역 운영 이사로 근무했다. 이튼에 합류하기 전에는 15년 동안 이탈리아, 영국, 멕시코 및 러시아의 가전 업계에서 다양한 재무 담당 직위를 맡았다.

마티니는 이탈리아 안코나(Ancona)에 있는 마르케 폴리테크닉 대학교(Marche Polytechnics University)에서 경영 및 행정 학위를 취득했다.

이튼은 지능형 전력 관리 기업으로 모든 지역 사람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데 전념한다. 올바른 사업 진행, 지속 가능한 운영 및 고객의 전력 관리 지원이라는 사명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기화 및 디지털화 산업의 세계적인 성장 추세를 발판으로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하고,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전력 관리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며, 이해 관계자와 사회 전체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11년에 설립된 이튼은 뉴욕증권거래소 상장 이후 한 세기를 지나고 있다. 2021년에 196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170개가 넘는 국가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aton.com) 또는 트위터와 링크트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개요: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110051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at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이튼(Eaton)
토마스 넬렌바흐(Thomas Nellenbach)
휴대전화: (216) 333-2876
thomasjnellenbach@ea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