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이사회 이사에 테리 리스트 임명

뉴스 제공
VISA Inc. 뉴욕증권거래소 V
2022-04-12 11:4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자(Visa Inc.)(뉴욕증권거래소: V)가 2022년 4월 11일부로 테리 리스트(Teri List)를 이사회 이사로 임명했다고 11일 발표했다.

리스트는 2017년 1월부터 2020년 3월까지 갭(Gap Inc.) 총괄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로 근무했다. 그 이전에는 딕스 스포팅 굿즈(DICK’S Sporting Goods Inc.)와 크래푸드 푸드 그룹(Kraft Foods Group)의 총괄부사장을 지냈고 프록터앤갬블(The Procter and Gamble Company)의 수석부사장 겸 회계담당자도 역임했다. 현재 다나허 코퍼레이션(Danaher Corporation), 더블베리파이 홀딩스(DoubleVerify Holdings, Inc.), 마이크로소프트 코퍼레이션(Microsoft Corporation)의 이사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알 켈리(Al Kelly) 비자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리스트를 이사회 이사로 맞아 기쁘다”며 “리스트는 출중한 경영인이자 상장 기업의 이사이며 여러 산업에서 수십 년간 쌓은 재정적 경험과 리더십은 위험 관리, 전략 수립, 재무 감독에 대한 다양한 관점과 전문지식을 비자 이사회에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자는 이번 임명으로 이사회 이사진을 11명으로 늘렸다. 비자의 IR 웹사이트(http://investor.visa.com/corporate-governance/board-of-directors/)에서 이사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자(Visa Inc.) 개요

비자(뉴욕증권거래소: V)는 세계 디지털 결제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200곳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소비자, 상인, 금융 기관, 정부 간 결제 거래를 매년 2150억 건 이상 처리하고 있다. 혁신성, 편의성, 안전성, 안정성을 두루 갖춘 결제 네트워크로 세계를 연결해 개인, 기업, 경제가 번창하도록 뒷받침한다는 사명에 매진하고 있다. 비자는 사람과 장소를 불문한 포용적 경제가 세상을 고양하고, 접근성이야말로 자금 흐름의 미래를 여는 토대라고 믿는다. 웹사이트(Visa.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110058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s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비자(Visa Inc.)
투자 문의
제니퍼 코모(Jennifer Como)
+1 650-432-7644
InvestorRelations@visa.com

미디어 문의
앤디 게를트(Andy Gerlt)
+1 650-432-2990
Press@v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