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기소년들-NKTOX, 면역 향상 물질 베타글루칸 담은 ‘면역 커피’ 개발·론칭

양치기소년들, ‘이뮨 브레드’ 출시 및 정록과 MOU 체결

자체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 디셈버’ 브랜드 파워 강화

“건강한 커피, 먹거리에 공간까지 삼박자 두루 갖춘 브랜드 거듭”

뉴스 제공
양치기소년들
2022-04-13 14:00
시흥--(뉴스와이어)--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커피 디셈버’를 운영하는 커피 토털 솔루션 회사 양치기소년들(대표 김보민)이 엔케이톡스(NKTOX) 농업회사법인(대표 허정우)과 합의 각서(MOA)를 체결하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면역커피’를 개발,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백신 접종 이후에도 코로나19에 확진되는 ‘돌파 감염’ 사례가 많아지면서 개인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보조 수단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백신만으로는 부족하다’는 인식이 커지면서 생활 속에서 면역력을 높일 음식과 건강 보조제를 일부러 챙겨 먹으려는 것이다.

양 사가 개발, 론칭하는 면역커피는 베타글루칸을 함유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베타글루칸은 버섯, 효모, 곡류 등의 세포벽에 존재하는 성분으로, 우리 몸에서 나쁜 세포와 싸우는 대식세포를 활성화한다. 매일 마시는 커피만으로도 면역력을 채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셈이다.

엔케이톡스는 베타글루칸을 수용성으로 추출해 추출 과정에서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양치기소년들은 올 2월 면역커피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디저트 ‘이뮨 브레드’도 출시했다. 이뮨 브레드는 장의 균형을 유익균 85%, 유해균 15%로 조절해 장 기능 개선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 균주가 포함돼 장 기능 개선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 안심하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을 고민해, 플라스마 공기살균기를 개발하는 정록과도 최근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치기소년들은 유연 플라스마 직물 기술을 바탕으로 기존 공기청정기 역할에 살균 역할을 더한 정록의 공기살균기를 카페 최초로 도입, 알레르기 물질은 물론 박테리아, 코로나 등의 바이러스까지 소멸해 청정한 공간을 담보했다는 설명이다.

양치기소년들 담당자는 “건강한 커피, 먹거리에 공간까지 삼박자가 두루 갖춰진 커피디셈버로 모든 연령층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양치기소년들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인 커피디셈버 프랜차이즈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양치기소년들 개요

2016년 법인으로 전환한 양치기소년들은 해외에서 커피 생두를 직수입해 커피 원두로 가공, 납품하는 회사다. ‘건강한 커피 문화를 만들고 이끌어 나가자’는 비전에 따라 개인 커피 전문점 및 여러 커피 프랜차이즈에 커피 원두를 납품하고 있다. 사업 영역 확장을 위해 2017년 자체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디셈버(coffee DECEMBER)’를 론칭, 가맹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전 세계 청정 지역의 최고급 원두와 공기 중 바이러스까지 제거되는 클린존(Clean Zone) 및 면역력을 키워주는 면역빵(Immune Bread)을 통해 ‘제4차의 물결’인 건강한 커피 시대의 선두 주자로 나아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hepherdboys.co.kr/

연락처

양치기소년들
마케팅팀
박시내 팀장
031-471-1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