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시스템즈, 마이크로소프트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올해의 사회적 영향 - 지속 가능성, 체인지메이커 파트너로 인정

뉴스 제공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2022-04-13 14:40
엑스턴, 펜실베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인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 유한책임회사는 2021년의 마이크로소프트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회적 영향 - 지속 가능성 체인지메이커 파트너로 인정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는 2022년 2월 18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리는 마이크로소프트 싱가포르 및 아시아 태평양 파트너 시상식에서 발표됐다.

올해의 마이크로소프트 아시아 태평양 파트너 시상식은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독특하고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커뮤니티의 성공에 초점을 맞춘 지역 파트너들을 기념하고 인정했다. 또 수상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대한 기여를 입증해야 하며 해당 지역의 여러 시장에 걸친 탁월한 고객 경험에 대한 사례를 제공해야 한다.

벤틀리시스템즈는 사회적 영향 - 지속 가능성, 체인지메이커 부문에서 뛰어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올해의 지속 가능성 체인지메이커 파트너 어워드는 고객이 지속 가능한 디지털 혁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을 기반으로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서비스 또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탁월한 파트너 조직을 인정했다.

벤틀리시스템즈의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인 Kaushik Chakraborty는 “마이크로소프트의 2021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회적 영향 인정 - 지속 가능성 체인지메이커 부문에서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 이것은 우리 회사의 공동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혁신의 정신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사용자의 열정을 증명하는 것이다. 벤틀리의 임무는 글로벌 경제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사용자들에게 힘을 실어 주는 것이기 때문에 아시아 태평양에서 이 상을 받는 것은 특히 고무적이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아시아 태평양의 수석 파트너 책임자인 Vivek Puthucode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우리의 파트너들이 함께 모여 건설하고, 혁신하며 고객뿐만 아니라 우리가 이끌고, 살고 있는 공동체에 힘을 실어 주는 것을 매일 볼 수 있다. 이러한 파트너들은 지역에서 창출한 영향력을 재현한다. 벤틀리시스템즈는 혁신과 목적 지향 기술에 대한 헌신으로 이 지역 대유행에서 더 강해지도록 지원하는 파트너 생태계의 리더 가운데 하나다. 2021년 벤틀리시스템즈의 사회적 영향 - 지속 가능성 체인지메이커 파트너로서 벤틀리시스템즈를 축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벤틀리시스템즈 개요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다. 벤틀리시스템즈는 전 세계 경제와 환경을 유지하는 세계 인프라를 발전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벤틀리시스템즈의 업계 최고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도로 및 교량, 철도 및 수송, 상하수도, 공공 작업 및 유틸리티, 건물 및 캠퍼스, 광업 및 산업 시설의 설계, 건설 및 운영을 위해 모든 규모의 전문가 및 조직이 사용한다. 이런 제품에는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MicroStation 기반 애플리케이션,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ProjectWise, 자산 및 네트워크 성능을 위한 AssetWise, Seequent의 선도적인 지구 과학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위한 iTwin 플랫폼이 포함된다. 벤틀리시스템즈는 186개국에 45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연간 10억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
www.bentley.com

© 2022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Bentley, Bentley 로고, AssetWise, iTwin, MicroStation, ProjectWise 및 Seequent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이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17005853/en/

웹사이트: http://www.bentley.com

연락처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
크리스틴 번(Christine Byrne)
+1 203 805 0432
Christine.Byrne@bentl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