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T 코퍼레이션, 2030년 50대 글로벌 디지털 혁신 서비스 기업 목표

뉴스 제공
FPT Corporation
2022-04-13 17:15
하노이, 베트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FPT 코퍼레이션(FPT)이 2022년 연례총회(AGM 2022)에서 2030년까지 단대단(end-to-end) 디지털 혁신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50대 기업에 합류하겠다는 목표를 발표했다.

FPT는 표준 보유 디지털 기업이 되기 위한 장기적 목표를 향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다.

FPT는 지난해 500만달러가 넘는 프로젝트 건수가 111% 증가하는 등 ‘재탄생’을 위한 노력을 잘 보여줬다. 회사의 2021년 글로벌 매출은 16억달러로 지난해보다 약 20% 늘어났다. 미국(+52%), 아시아태평양(+27%) 등 해외시장의 매출도 증가세를 보였다.

FPT는 전 세계 기업들의 전략적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했다. 쯔엉 짜 빈(Truong Gia Binh) FPT 회장이 FPT 연례 보고서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2022~2024년에 ‘고속 성장 촉진, 신기술 개발 및 대규모 디지털 혁신 서비스 제공’이라는 핵심 목표를 위해 계속 나아갈 예정이다.

베트남 최대 IT 서비스 제공업체인 FPT는 이를 달성하기 위해 3대 핵심축인 비즈니스-거버넌스-기술이 균형을 이루는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추진할 계획이다. 총회에서 빈 박사가 강조한 바와 같이 글로벌 기업과 각 개인의 가장 기본적인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회사의 전략이다.

대기업과 중소기업에서 개인까지 고객층이 두터운 FPT는 독자적인 서비스를 통해 각각의 그룹을 수용하고 다양한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비즈니스 관리와 집행 및 가장 중요한 요소인 모든 접점의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이는 데이터 중심 운영, 고객 중심 및 획기적인 기술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회사의 성장 전략을 강조하는 것이다.

응우엔 반 코아(Nguyen Van Khoa) CEO는 FPT가 최신 기술을 활용해 세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혁신 솔루션을 제공하고 주주를 위해 획기적인 기회를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FPT는 베트남의 기술 개척자로서 AI, 클라우드, 빅 데이터, 블록체인, 하이퍼 오토메이션 등의 핵심 기술에 대한 투자를 크게 늘릴 계획이다. 2021년 매출 성장률이 42.8%에 이르는 메이드-바이-FPT(Made-by-FPT) 생태계도 장기적으로 FPT의 주요 성장 동력으로 보고 있다.

FPT는 2022년의 메시지를 ‘승부를 위한 결의(Determined to fight)’로 정해 사업 및 영업 활동을 바꾸고 모든 규모와 분야를 아우르는 글로벌 고객 기반을 확대할 계획이다.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 다음 해의 매출 성장은 19%, 세전 이익은 20.2% 성장을 목표로 한다.

FPT 코퍼레이션(FPT Corporation) 개요

FPT는 베트남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 유수의 기술·IT 서비스 제공 업체로 매출은 약 16억달러이며 3만7000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FPT는 디지털 전환의 선구자로서 스마트 공장, 디지털 플랫폼, RPA, AI, IoT,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클라우드, 증강현실/가상현실,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 등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FPT는 전 세계의 1000개가 넘는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 가운데 85개 기업이 항공 우주, 자동차, 금융 및 은행, 물류 및 운송, 유틸리티 및 기타 산업 분야의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fpt-software.kr)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080051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pt-softwa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FPT 코퍼레이션(FPT Corporation)
FPT 소프트웨어(FPT Software)
마이 드엉(Mai Duong)(Ms.)
PR 매니저
MCP.PR@fsoft.com.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