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SKY동물메디컬센터와 함께 사료 6톤 기부

인천시 수의사회 유기 동물센터에 증정

유기 동물 인식 개선 및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 노력에 뜻 모아

뉴스 제공네슬레 퓨리나
2022-04-14 08:52
네슬레 퓨리나가 인천시 수의사회 유기 동물센터에 사료 6295kg를 전달했다
네슬레 퓨리나가 인천시 수의사회 유기 동물센터에 사료 6295kg를 전달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14일 --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SKY동물메디컬센터와 함께 ‘인천시 수의사회 유기 동물센터’에 사료 6259kg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네슬레 퓨리나와 SKY동물메디컬센터가 함께한 이번 기부는 우리 사회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유기 동물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유기 동물 보호에 노력하는 인천시 수의사회 유기 동물센터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현재 국내에서는 반려 가족 1800만 시대라는 말이 무색하게도 유기 동물의 수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유기 동물보호시설도 전국적으로 늘어나고 있지만, 이들에게 제공되는 사료는 항상 부족한 상황이다.
 
이번 증정식에서는 네슬레 퓨리나와 SKY동물메디컬센터, 인천시 수의사회 유기 동물센터 보호소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유기 동물들에 대한 인식 개선과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자고 뜻을 모았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SKY동물메디컬센터의 오이세 원장은 “동물복지 사회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유기 동물에 관한 관심 촉구가 필요하다”며 “네슬레 퓨리나의 도움으로 이번에 퓨리나에서 많은 도움을 주신 덕분에 인천시 수의사회 유기 동물센터에 사료를 기부할 수 있게 돼 뜻깊다”고 말했다.
 
네슬레 퓨리나 담당자는 “유기 동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힘쓰는 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네슬레 퓨리나는 사회문제 중 하나로 떠오른 유기 동물 문제에 깊이 고민하는 동시에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우선시하는 펫푸드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127년 역사를 가진 기업으로 미국에서 1926년 세계 최초로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를 설립해 세계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를 미국과 프랑스에 두고, 27개국에서 연구개발에만 5000명 이상의 전문가가 반려동물 건강부터 복지까지 지속해서 연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brand.purinapetcare.co.kr/

연락처

네슬레 퓨리나 홍보대행
KPR
노현정 AE
02-3406-287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네슬레 퓨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