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얼터너티브스테레오, ‘NEW 어쿠스틱 매트 밤’ 출시

독보적 빈티지 무드로 새롭게 떠오르는 브랜드, 프레쉬 빈티지 컬러의 립 출시

뉴스 제공
에이에스씨씨
2022-04-18 10:00
서울--(뉴스와이어)--에이에스씨씨의 로우파이 빈티지 스타일을 지향하는 취향 중심의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얼터너티브스테레오’가 올봄 독보적인 무드의 립스틱 ‘어쿠스틱 매트 밤’을 선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어쿠스틱 매트 밤’은 빈티지함을 담은 저채도 뮤트 컬러에 맑은 생기를 더한 프레쉬 빈티지 컬러의 밤 타입 립스틱으로, 일상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있는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립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특유의 스며들 듯 퍼지는 물안개 발색 제형으로 다양한 컬러가 맑게 레이어링 돼 텁텁함 없이 다양한 컬러를 믹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쿠스틱 매트 밤은 소비자가 가장 매트 립에서 가장 불편함을 느낀, 매끄럽지 못한 발림성 부분에 있어 히아루론산과 카카오씨버터 등을 이용해 특유의 밀착력이 있으면서도 편안한 매트 밤으로 개발됐다.

한편 얼터너티브스테레오는 지난해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던, 카키 색상이라는 빈티지하면서도 오묘한 컬러감의 마스카라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컬러감과 빈티지한 무드로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얼터너티브스테레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립 제품 역시 어쿠스틱 감성을 테마로 빈티지한 패키지부터 오묘한 프레쉬 빈티지 컬러까지 다른 브랜드에서 느껴보지 못한 서정적인 컬러 무드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얼터너티브스테레오의 신제품 ‘어쿠스틱 매트 밤’은 18일부터 얼터너티브스테레오 공식 온라인 몰에서 론칭 기념 특별한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해 사전 구매할 수 있으며, 25일부터 공식 온라인 몰 및 무신사, W컨셉, EQL 온라인 스토어 및 지그재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에스씨씨 개요

에이에스씨씨의 얼터너티브스테레오는 아날로그 컬처를 기반으로 빈티지한 컬러 감각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뷰티 브랜드로 숨겨진 오랜 멋을 찾아내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일상에서 편안하게 취향을 드러내는 스타일과 룩을 추구한다.

웹사이트: http://www.alternativestereo.com

연락처

에이에스씨씨
김미리
02-6091-54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