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펙스팬, 유한테크 혹서기 대비 위한 대형 실링팬 솔루션 구축

뉴스 제공
피앤피플랜
2022-04-15 15:00
파주--(뉴스와이어)--피앤피플랜의 브랜드 아펙스팬(APEXFAN)이 유한테크 둔포공장의 대형 실링팬 공조 시스템을 수주·구축했다고 15일 밝혔다.

충남 아산시 둔포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생산 공장 및 물류 창고는 10m 높은 층고와 넓은 부지로 인해 고온·다습해 근로자 환경 개선과 혹서기 대비를 위해 아펙스팬에 의뢰했다.

아펙스팬은 안정성과 내구성이 확보된 산업용 대형 실링팬(High Volume Low speed) 솔루션을 제공했다. 산업용 대형 실링팬은 이상기후와 폭염을 대비하기 위해 대량의 공기를 순환해 작업자에게 쾌적한 작업 환경을 조성한다. 사업체는 냉·난방비를 약 30% 줄일 수 있다.

아펙스팬은 지난해 한 해 200여 건의 수주로 성장을 거듭했으며, 대형 실링팬 시장에서 차별화된 노하우와 개선으로 업계에서 선두 역할을 하고 있다.

아펙스팬은 올해부터는 실링팬과 함께 친환경 산업용 냉풍기를 도입할 예정이라며 대형 물류센터, 풀필먼트 센터의 환경 개선과 미래 산업을 위해 공급망을 구축해 시장을 확대하고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아펙스펜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hello-apexfan
아펙스팬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hbvkMhpFFGZBWbVn...

웹사이트: http://www.apexfan.co.kr

연락처

피앤피플랜
박진우 대표
031-941-884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피앤피플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