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울웍스, 케이에스앤픽 글로벌 오디션 플랫폼 ‘원픽’과 MOU 체결

뉴스 제공
채울웍스
2022-04-15 11:32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중심의 뉴미디어 채울웍스가 4월 13일 케이에스앤픽이 운영하는 글로벌 오디션 플랫폼 ‘원픽’과 양 사의 수익 증대와 성장동력을 위한 기술 협력 MOU (Memorandum Of Understanding)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디션 플랫폼 ‘원픽’은 100여 곳의 엔터테인먼트사와 협력을 맺으며 신인 배우들의 오디션 기회를 제공하고, 제작사나 기획사에 연예인 지망생들의 메가 데이터를 제공한다. 원픽은 100여 곳의 엔터테인먼트와 3만 명 이상의 연예인 지망생들의 관심으로 운영 2년 만에 누적 이용자 1200만 명을 돌파했다.

드라마나 영화, 광고를 비롯해 각 소속사에 어울리는 연예인과 지망생을 연결하는 AI 기반 알고리즘 큐레이션 서비스를 운영 중인 원픽은 경쟁 플랫폼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TIPS (세계 시장을 선도할 기술 아이템을 보유한 기업을 육성하는 프로그램)에 선정됐다.

원픽은 급변하는 영상 시장 환경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채울웍스와 기술 협력 MOU를 체결하고, 시대와 트렌드에 맞는 홍보 네트워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6년 뉴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컴퍼니로 출범한 채울웍스는 공공기관, 기업, 스포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있다. 데이터와 트렌드를 기반해 매체 별 차별화해 제작한 콘텐츠는 구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조현태·노남규 채울웍스 대표는 “미디어 트랜드에 맞는 오리지널 콘텐츠에 집중하고, 엄선된 아티스트를 통해 완성도 있는 미디어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채울윅스는 코로나19가 발생하면서 비대면으로 오디션을 볼 수 있는 원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케이에스앤픽과 채울웍스의 MOU 체결이 양 사의 역량 강화에 어떤 시너지 효과를 가져다줄지 기대된다고 밝혔다.

채울웍스 개요

채울웍스는 고객의 소중한 브랜드에 가치를 담아내고 작은 생각을 모아 만든 이야기로 세상을 가득 채우는 광고 대행사다.

웹사이트: http://www.chaeul.com

연락처

채울웍스
경영실
조현태 대표
02-712-35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