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블렌딩티’ 카테고리 매출 전년 동기간 대비 153.5% 신장

‘오프블랙 핑크캐모마일바’와 ‘오프블랙 허니자몽블랙티바’ 출시

뉴스 제공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22-04-19 09:02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블렌딩티’ 카테고리 매출을 분석해 본 결과 전년 동기간(1월~4월 15일 기준) 대비 153.5%의 높은 신장세를 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블렌딩티는 차 고유의 맛과 잘 어우러지는 개성 있는 과일·허브 등을 블렌딩한 새로운 맛과 향의 차 음료로, GS25는 차 한잔을 마시더라도 새로운 경험과 건강을 추구하는 MZ 세대의 소비트렌드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

GS25는 블렌딩티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핑크캐모마일’과 ‘허니자몽블랙티’를 바타입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20일(수)에는 ‘오프블랙 핑크캐모마일바’를 선보이고, 27일(수)에는 ‘오프블랙 허니자몽블랙티바’를 출시한다. 가격은 각 1500원이다.

오프블랙 핑크캐모마일바는 리치·애플·캐모마일티를, 오프블랙 허니자몽블랙티바는 벌꿀·자몽퓨레·얼그레이티’를 블렌딩해 제조했다. 상품에는 홍차에 대한 역사와 전통이 깊은 영국에서 트렌디한 TEA 브랜드로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는 ‘오프블랙’ 고유의 블렌딩 레시피를 사용했다. 또한 포장지에는 대기 환경 오염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친환경적 인쇄 기술을 사용했다.

오프블랙 블렌딩티는 매년 전 세계에서 약 1만3000개 이상의 상품이 출시하고 경쟁하는 식품업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우는 영국 ‘그레이트 테이스트 어워드 2020’에서 다수의 제품이 수상하며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런던의 고급 백화점 해롯에 입점돼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다.

GS25는 ‘오프블랙 블렌딩티 아이스크림’이 기존 아이스크림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블랙티만의 독특한 향과 맛으로 청량함을 살려, 무더위가 예상되는 2022년 여름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구민 GS25 아이스크림 MD는 “먹거리 하나에도 새로움·경험·건강 등 다양성을 추가하는 고객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이색 블렌딩티 아이스크림을 출시하게 됐다”며 “GS25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썸씽 뉴(NEW)를 지속 제공하기 위해 개성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하고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박도영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