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비즈니스 그룹, ‘럭셔리 전문 글로벌 컨설팅 기업’으로 본격 확장

비즈니스 컨설팅·채용·교육·프로젝트 관리까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원스톱 서비스 가능

럭셔리 업계 대부 ‘다니엘 메이란 회장 호’ 서울 본사에 오영미 사장 합류

2022-04-20 11:30
서울--(뉴스와이어)--럭셔리 전문 교육 기관인 럭셔리 비즈니스 인스티튜트 코리아(Luxury Business Institute Korea, 이하 LBI 코리아)가 럭셔리 비즈니스 그룹(Luxury Business Group, 이하 LBG)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럭셔리 전문 글로벌 컨설팅 기업으로 발돋움한다고 20일 밝혔다.

LBG 설립자 다니엘 메이란(Daniel Mayran) 대표는 지난 주주총회 및 이사회 결의에 따라 공식적으로 회사 이름을 변경했다.

LBG는 ‘유럽과 아시아 간 비즈니스를 이어 럭셔리 산업의 미래를 완성한다’는 글로벌 비전에 따라 기존 교육 서비스에 더해 비즈니스 컨설팅 및 인재 채용 영역으로 제공 서비스를 확장할 방침이다. 이에 2009년부터 13년간 고객 경험과 트레이닝을 제공하며 업계 내 독보적 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한 LBI의 전문성에 더해 LBP(비즈니스 컨설팅 전문) 및 LBT(채용 전문) 사업부를 신설했다.

LBG는 세 사업부(LBP, LBT, LBI)의 결합과 서비스 확장을 통해 컨설팅부터 운영까지 럭셔리 분야의 종합 솔루션을 제공, 럭셔리 및 리테일 업계 고객의 니즈에 더 빠르고도 전문적으로 부합할 계획이다.

또 LBG는 아시아·유럽 주요 시장에 오피스를 설립해 글로벌 비즈니스 발전을 가속한다.

한국 오피스인 LBG 코리아는 본사로서 전략적 협상을 주도하고, 아시아·유럽 각 지사에 비즈니스 지침과 운영 가이드를 제공한다. 더불어 한국에서 뻗어나가 유럽과 아시아를 잇는 인터내셔널 컨설팅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더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LBG 코리아는 3월 22일 오영미 사장을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다.

LBG의 전략적 파트너 업체 부루벨코리아에 1999년 입사한 오영미 사장은 루이뷔통, 크리스챤 디올의 브랜드 디렉터를 거쳐 구찌 차이나 부사장으로 중국 북부 지역을 총괄한 바 있다. 30여년간 럭셔리 패션, 리테일 산업 분야에서 입증된 전문성·경력을 바탕으로 오 사장은 LBG 코리아의 세 사업부(LBP, LBT, LBI)를 이끌고 관리하게 된다.

럭셔리 비즈니스 그룹 개요

럭셔리 비즈니스 그룹(Luxury Business Group)은 럭셔리 및 프리미엄 산업에 전문성을 둔 글로벌 종합 서비스 기업으로, 유럽과 아시아를 잇는 비즈니스를 개발하고 발전시킨다는 비전을 갖고 있다. 산하에 △비즈니스 컨설팅을 위한 LBP(Partners) △채용과 인재 관리 전문 LBT(Talent) △고객 경험 및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LBI(Institute) 3개 사업부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컨설팅부터 운영에 이르는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luxurybusiness-group.com

연락처

럭셔리 비즈니스 그룹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가영 이사
02-2185-8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