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밍어스, 따뜻한하루에 3000만원 상당 코츠비 천연샴푸 기부

허민기 대표 “난치병 환아 위해 써달라… 내 아이의 첫 기부로 나눔 실천”

뉴스 제공
따뜻한 하루
2022-04-20 16:06
서울--(뉴스와이어)--헤어 케어용품 전문 업체 허밍어스(대표 허민기)가 20일 따뜻한하루(대표 김광일)에 3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허밍어스 허민기 대표는 자사 브랜드인 코츠비 맥주효모 천연샴푸 1467개를 기부하며 난치병 환아와 가족들에게 소중히 전달해달라고 밝혔다.

허민기 대표는 “우리 천연샴푸는 유해 성분이 없어 항암 치료 환자나 임산부, 어린아이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난치병 환아들이나 항암 치료를 받는 환아, 아토피로 고생하는 아이들에게 전달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특히 허 대표는 올해 1월 1일 태어난 아들 우빈이와 함께 기부에 동참, 아이에게 생애 첫 기부의 의미를 더해 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따뜻한하루 김광일 대표는 “아이의 생애 첫 기부로 소중한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따뜻한 마음으로 기부해주신 물품을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따뜻한하루는 이날 기부받은 1400여 개의 천연샴푸를 난치병 환아들을 비롯해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 장애인 시설, 그룹 홈 등에 소중히 전달할 예정이다.

따뜻한하루 개요

따뜻한하루는 외교통상부 소관 비영리 법인으로 서울특별시 허가를 받은 NGO 단체다. 많은 캠페인과 프로젝트를 통해 삶의 벼랑 끝에 있는 국내외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있으며, 매일 한 통의 감동 편지로 많은 사람의 마음을 위로한다.

웹사이트: http://www.onday.or.kr

연락처

따뜻한하루
콘텐츠 기획팀
박현경 과장
02-773-65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