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푸와 조부, ‘2022 버밍엄 내셔널 컨비니언스 쇼’ 참가

2022-04-21 10:35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21일 -- 선도적인 베이핑 브랜드 부푸(VOOPOO)와 자매 브랜드 조부(ZOVOO)가 4월 25일부터 27일에 걸쳐 개최되는 ‘2022 버밍엄 내셔널 컨비니언스 쇼(National Convenience Show Birmingham 2022)’에서 고객들을 맞이한다.

버밍엄 내셔널 컨비니언스 쇼는 영국 최대의 소매 제품 전시회일 뿐 아니라 전 세계 소매 업계에서 가장 전문적인 수준을 갖춘 세계적인 행사다. 올해 이 행사에는 1000여개의 글로벌 공급업체가 모여 소비자의 새로운 반응과 상업적 동향을 공유하고 기술, 지속 가능한 개발, 식품 위생 및 보건, 소셜미디어 등 민감한 주제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또 9만명이 넘는 업계 관련자가 행사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선도적인 기술 브랜드인 부푸와 조부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25제곱미터 면적의 부스에서 신제품 3종을 전시하며 전자담배 업계의 새로운 기술과 스마트한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더 우수한 파트너, 동료 브랜드 및 사용자들과 만나 시장을 함께 개척할 수 있길 기대한다.

부푸의 고급 제품인 아르거스(ARGUS) 시리즈의 하나로 2022년에 출시한 첫 MOD 제품인 아르거스 GT 2도 이번 쇼에서 전시된다. 아르거스 GT 2는 아르거스 GT의 기존 스타일을 그대로 간직하면서 완전히 새로운 베이핑 경험, 남성적인 디자인 및 개선된 충돌 방지 기능으로 크고 짙은 연기구름을 선호하거나 강렬한 증기 연소, 고성능 및 내구성을 추구하는 베이퍼들을 만족시켜 새로운 수준의 사용자 경험을 정의할 것으로 보인다.

강력한 TPP 베이프 플랫폼, 고출력의 대규모 무화량

아르거스 GT 2는 부푸의 범용 TPP 베이프 플랫폼과 호환되며 최대 출력은 200와트(W)다. 점화 버튼을 누르는 순간 거대한 증기가 폭발적으로 분출돼 사용자에게 최고의 풍미와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 200W의 안정적인 출력으로 느긋하게 고급스러운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극한의 실외 환경을 견딜 수 있는 습기, 먼지 및 충돌 방지 본체

아르거스 GT 2는 물, 먼지 및 충돌로부터 기기를 보호하는 최고 등급인 IP68을 획득했다. 아르거스 GT 2 제작팀은 수천 회의 시험 결과 영하 20~60°C의 온도 등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 조건에서 극한의 실외 환경을 견딜 수 있는 강력한 이중 방수층, 방진, 서리 방지 및 충돌 방지 본체를 완성했다. 따라서 실외 베이퍼들에게는 견고하고 내구성 높은 아르거스 GT 2가 최고의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폭발적인 증기와 누수 방지 지원하는 혁신적인 화산 분화구형 디자인

거대한 연기구름이 특징인 아르거스 GT 2에는 특유의 양방향 화산 분화구 기류 설계를 갖춘 ‘매트 탱크 뉴(MAAT TANK NEW)’가 함께 제공돼 기류 속도를 60%까지 높여 더 빠르고 더 짙은 연기구름을 만들어낸다. 또 응축된 액체를 바닥의 격리 구역으로 더 잘 배출해 사용자는 더 나은 누출 방지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새로운 ‘올-시나리오 인텔리전스’ 경험을 선사하는 최고의 GENE.TT 2.0 칩

GENE.TT 2.0 기술이 적용된 아르거스 GT 2는 자동 전원 일치를 위한 업그레이드된 스마트 칩셋이 장착돼 있어 스마트(Smart), RBA, 터보(Turbo), TC 간 다중 모드 전환이 가능하고 베이퍼가 일상에서 베이핑을 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숨겨진 3A TYPE-C 급속 충전 설계를 적용해 충전 속도를 30% 향상했다. 부푸 제품은 다양한 색상과 독특한 디자인으로도 유명하다. 아르거스 GT 2도 탄소 섬유 소재의 그레이, 라임 그린, 다크 블루 등 5가지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된다. 기술과 디자인이 완벽하게 융합된 제품은 업계를 또 한 번 놀라게 할 것으로 보인다.

조부는 포드(POD) 시장의 혁신적인 브랜드로 라이트 바(light bar)를 탑재한 최초의 일회용 전자담배인 드래그바 600s(DRAGBAR 600s)를 선보인다. 드래그바 시리즈는 출시 이후 꾸준히 전 세계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에틸 말톨을 이용한 단맛을 액상에 추가해 인체에 유해한 설탕 중독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어 무설탕 및 저당 전자-액상을 선호하는 베이퍼들에게 인기가 높다. 드래그바 600s가 이번 쇼에서 선보일 파격적인 기술과 아르거스 GT 2 외 공개되지 않은 부푸의 신제품 2종은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2022 버밍엄 내셔널 컨비니언스 쇼의 E20 부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부푸(VOOPOO) 개요

2017년 설립된 부푸는 드래그 제품을 통해 단기간에 빠르게 성장했으며 전 세계 베이퍼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R&D, 디자인, 생산 및 브랜드 운영을 통합하는 하이테크 기업으로, 주력 제품은 드래그(DRAG), 빈치(VINCI), 아르거스, V 시리즈 등 4종으로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다양한 ’올 시나리오’ 제품 생태계를 제공한다. 부푸는 현재 북미, 유럽, 아시아 7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부푸는 장기적인 가치를 추구하고 기술, 브랜드 및 공급망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면서 전자담배 산업의 혁신과 발전을 촉진한다는 사명을 갖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https://www.voopoo.com/)를 참조하거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틱톡 팔로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의: 이 제품은 니코틴을 포함한 전자액상 제품과 함께 사용될 수 있다. 니코틴은 중독성 물질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140054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zovo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선전 우디 베이프스 테크놀로지(Shenzhen Woody Vapes Technology)
피오나 판(Fiona Fan)

미디어 문의
fiona.fan@voopootech.com

기j업 문의
sales@voopoo.com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Shenzhen Woody Vapes Technology